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잠실 맛집] 롯데백화점 쌀국수 맛집! 반포식스

by RyongDEE 2023. 10. 27.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슬슬 날이 추워지니 따끈한 쌀국수 생각이 나네요??

마침 잠실에 있었으니~
쌀국수 맛집인 반포식스 롯데백화점점으로 고고씽!!

잠실롯데백화점 11층 식당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롯데타워 롯데몰 아니예요~~


백화점 식당가 답게 인테리어가 깔끔하죠?
여러 음식점들이 모여있다보니
가지각색의 향긋한 음싣 냄새들이 많이 나네요~~


기본 세팅입니다 ㅎㅎ 잔이 쪼끄매서 귀여워요 ㅎㅎ
따뜻한 쟈스민티를 주네요.
호록호록 마시기 좋지요~


소스는 기본인 매운거랑 해선장 있고
젓가락 티슈는 넉넉하게 있네요


밑반찬? ㅋㅋ 나왔네요
단무지와 양배추피클! 양배추피클은 시지않고
오히려 담백한 느낌입니다.


양지쌀국수를 시켜서 나온
숙주 양파 청양고추 입니다.
저는 쌀국수에 숙주 넣어먹는게 그렇게 좋더라구요??


먼저 쉬림프 팟타이 입니다!
넓적하고 두툼한 면을 볶아 탱글하니 식감이 살아있고
새우도 큰새우 작은새우 고루 들어있어 면과 같이
한입씩 먹기 좋습니다.
맵지 않고 달큰하네요!


분보싸오입니다.
같이나오는 소스를 부어 비벼먹는 비빔쌀국수입니다.
토핑으로 파인애플도 있고 소스도 새콤달콤한 맛이라
상큼하니 맛나네요!
오늘의 제 원픽 메뉴였습니다 ㅎㅎ

특히 고기는 완전 짭쪼름하니 감칠맛 넘치는 갈비맛이라
마치 갈비를 비빔국수랑 먹는 느낌이랄까?

아무튼 상큼하니 아주 맛나네요!!


양지쌀국수입니다.
무슨 말이 필요하겠습니까
쌀국수 집에 왔으니 일단 쌀국수 하난 필수죠!

국물이 크으 아주 예술입니다.
찐한데 맑고 부드럽습니다.
너무 뜨겁지 않아 바로 먹기도 좋구요.

국물을 얼마나 퍼먹었는지 모르겠어요 ㅎㅎ


스프링롤입니다.
월남쌈을 기대하며 시킨 메뉴인데
아무래도 월남쌈은 각자의 레시피가 있는 것이라 ㅎㅎ
스프링롤은 건강한 맛이죠 ㅎㅎ
야채맛 ㅎㅎ

아삭아삭하니 식감이 좋았고
땅콩소스도 너무 달지않고 고소하니 맛있습니다.


고수! 저는 고수 매니아입니다!!
허나 저만 먹을 수 있기에 따로 요청해서
그릇에 받아 저만 냠냠 했습니다 ㅎㅎ

쌀국수..
어느 순간부터 춥거나 술을 마셔 해장이 필요할때
쌀국수를 찾고 있는 제 모습이 보이네요..ㅎ

반포식스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가격에 맞게 양이 상당하고 맛은 아주 훌륭하네요!
분위기 있게 쌀국수 먹고 싶을때 좋을 것 같습니다.

날이 추워지니 감기 조심하시고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