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이야기/맛집

[강화 맛집] 건강 묵요리 전문점 왕자정묵밥!!

by RyongDEE 2023. 12. 1.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부부동반 모임으로 강화도에 놀러갔다왔습니다!
6쌍이다보니 북적북적한데
아기들도 있다보니 시끌벅적 재미지네요 ㅎㅎ

강화도하면 여러 맛집들이 떠오르는데
이번엔 다른 부부의 또간집 ㅋㅋ 4번간집인
왕자정묵밥 입니다!!


오우 꽤나 현란한 사인판이 있더라구요?
방송에 나갔던 건지 맛집인가봅니다 ㅎㅎ
스멀스멀 기대감이 올라오네요 ㅎ


메뉴입니다!
저희는 각자 1묵밥에 묵전 묵무침 두부김치 시켰습니다!

젓국갈비는 찾아보니 맑은 갈비찜같은 느낌????

아 젓국하니 떠오르는데
토가 라고 순두부젓국찌개를 파는 곳이 있는데요
강화도 오시면 꼭 드셔보십쇼..
1박하시면 밤에 술 왕창드시고 다음날 해장으로 가시면..
완벽.. 아 토가 다음에 꼭 포스팅 올려야징!


기본찬입니다.
강화도의 슴슴함이 느껴집니다. 건강한 맛이에요!
무김치가 2그릇인거 보이시죠?
하나는 강화도 명물인 순무김치입니다 ㅎㅎ
독특한 향과 식감을 자랑하는 순무김치
다른 곳에선 맛보기 힘드니 왕창 먹어줍니다 ㅎㅎ


오 묵밥 나왔습니다!!
밥은 공깃밥으로 따로 나오구요!
시킬때 냉묵밥 온묵밥 따로 주문을 받으시는데요


육수는 이렇게 주전자에 따로 나옵니다 ㅎㅎ
일단 두가지 시켜서 원하시는대로 따라드셔도 될듯~


졸졸졸 따라서~~


슥슥 쓰까서 먹어봅니다!
묵은 탱글! 김치는 아삭! 양념은 상콤!
맛나네요 ㅎㅎ 근데 평소 생각하는 뭐랄까
냉면육수같은 감칠맛이라기 보다는
조금 슴슴하고 건강한 맛입니다 ㅎㅎ
묵도 도토리가루가 정말 많이 들어갔는지
조금은 씁쓸한 맛이네요 ㅎㅎ
어르신들께서 만족해하실듯 합니다.


한 형님께서 묵밥대신 시키신 콩비지 입니다.
아주 고소하고 부드럽고 맛나다고 하시네요 ㅎㅎ


묵전입니다.
전이 쫄깃하니 맛나더라구요??
녀석 이 집 원픽 메뉴였습니다!


묵무침! 말해 뭐해~
순삭 당하는 메뉴 중 하나이지요?
근데 먹고나면 쓰읍 하 뭐가 맵지???
찾아보니 요 묵무침이였어요!!
ㅋㅋㅋㅋ 신기했습니다. 하나도 안매워보이는데 ㅋㅋ


두부김치~ 따끈따끈한 두부에
양념 잘된 볶은 김치를 얹어 슈루룹 하면
뭐 막걸리 한사발 들이켜야하는데
차를 가져왔네? ㅠ

왕자정묵밥 맛있습니다
만 전체적으로 아주 건강한 맛입니다 ㅎ
자극적인 맛에 길들여진 제 혀는 조금 아쉬웠네요
저희 아버지 모시고 오면 아주 좋아하실 듯 해요 ㅎㅎ
강화도로 효도여행 오셔셔
묵밥 한그릇 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그럼 이만 안녕~.~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