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이야기/맛집

[잠실 맛집] 롯데월드몰에서 뭐먹지?? 고민고민하지마!! 차알

by RyongDEE 2023. 12. 3.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저랑 짝꿍은 롯데월드몰에 정말 자주 갑니다 ㅎㅎ
정말정말 자주 갔었고 요즘은 조금 뜸하긴 한데요

롯데월드몰에서 진짜 제일 많이 가본 집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ㅎㅎ
아 여기 안그래도 손님 많은데 큰일이네~~

바로 지하1층 푸드코트에 위치한 차알 입니다!!


중화요리들이구요
처음엔 마라탕면이 궁금해 먹어본 곳입니다 ㅎㅎ
이번 신메뉴인 볶음짜장 말고는 다 먹어봤네요 ㅎㅎ


세트도 있어요~
근데 저희만의 세트가 있어
저 세트메뉴는 패쓰~~


매장 입구 쪽에 이런 셀프바가 있어서
앞접시 수저 단무지 짜샤이는 셀프로 가져오셔야합니당

자리 번호 보시고 계산대로 가서 주문과 선결제하시면
자리로 음식 가져다 주시는 시스템이고
음식은 정말 빨리나와요 ㅋㅋ
어느정도냐면 주문하고 셀프바에 갔다 자리오면
이미 메뉴 한두개는 나와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패스트푸드입니다.


기본찬인 짜샤이와 단무지~
짜샤이는 안짜서 좋더라구요.
어느 곳은 너무 맵거나 너무 짜서 먹기 힘듬 ㅠ


차알마라탕면 입니다!
아 영롱하지요~
마라탕국물에 중화면과 고기고명이 올라가 있구요
채소는 양파 죽순 등이 들어가 있습니다.
마라향은 마라 초보자 한국인이 먹기 편한 정도로
너무 마라 하지 않고 신라면보다 안매워서
도전해보시기 좋을 듯 합니당 ㅎㅎ


아 또 먹고 싶네요 ㅠㅠ
차알의 주력메뉴이다보니 시키면 바로나오는
그녀석입니다 ㅎㅎ

요놈은 차알볶음밥이 아니라 트리플볶음밥 입니다!
밥과 계란과 해산물볶음 세가지가 같이 나와 트리플볶음밥!
차알볶음밥은 밥만 나와요 ㅎ

저 해산물볶음이 진짜 맛있습니다!!
진짜 맛있어요!!!
저게 차우미엔이랑 같은 맛이려나 하고 시켜먹어봤은데
아니예요 저 해산물볶음만 나오는 다른 요리는 없어요ㅠ 출시해주세요 ㅠㅠ

근데 이번에 먹어보니 불향은 줄고 단맛이 올라오더군요
전에는 좀 매웠었는데 그래서 개선을 한건지..?
조금 아쉽네요 ㅎ


요녀석은??
유린기 입니다.
유린기라는 음식을 차알에서 처음 먹어봤네요 ㅎㅎ
닭고기를 튀겨 간장식초 소스에 찍어서 야채와 같이 먹는
요리입니다!
요거 아주 맛있어요 ㅎㅎ
소스가 묽다보니 바닥에 깔려있어서
고기를 돌려가며 소스에 버무려 먹으면 크으~
튀김이다보니 느끼할 수 있는데 식초간장소스가
느끼함을 팍 날려버립니다.
스몰 레귤러 두가지 사이즈가 있고 저건 스몰입니다.
한 7~8알 정도? 였던것 같네요 ㅎㅎ


짜잔~
차알마라탕면 트리플볶음밥 유린기
저희가 꼽은 세트입니다 ㅎㅎ
차알세트에는 트리플볶음밥이아닌 그냥 볶음밥이여서
아쉽 ㅠ

사장님 저 해산물볶음면을 만들어주십쇼.
마라탕면은 곱배기를 만들어주십쇼.
유린기는 특대까지 만들어 포장을 해주십쇼.

ㅎㅎ 진짜 좋아하는 맛집 소개하느라 말이 많았네요.
사실 푸드코트에서만 먹어봐서 메뉴가 한정적인건진
모르겠네요?? 차알 본점에 가서 함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롯데월드몰에 놀러오시면 차알 꼭! 드셔보세요!!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요~ 안녕~.~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