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이야기/임신출산육아

내돈내산? 미마자리맥스 화이트 디럭스 유모차 후기

by RyongDEE 2024. 3. 9.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저희 블로그 글을 보시다보면 아시겠지만 ㅎㅎ
저희 부부에게 아가천사가 찾아왔습니다~
짝꿍이 고생고생을 하고 ㅠ 또하고 ㅠ
앞으로도 하겠지만 ㅎ 그래도 잘 키워봐야죠!

우리 아가에게 필요한 용품 중 가장 비싸고 필수품인
유모차!

아 종류도 가격도 천차만별입니다 ㅋㅋ
그런데 가족분께서 큰선물 주셔서 ㅠㅠ
감사히 받았네요 ㅎㅅㅎ
너무나 신기하게도 짝꿍이 1번으로 꼽은 유모차를
딱 보내주셨네요!!

바로바로 미마 자리 맥스 화이트 입니다!!
미마 라는 브랜드에 자리 맥스 모델입니다 ㅎㅎ
저는 미마자리가 브랜드명인줄 ㅎ

어느날 집에 왔더니 현관문 앞에 이렇게 큰 박스가
3개가 있더라구요.. ㄷㄷ
3박스가 한세트랍니다 ㄷㄷ


일단 박스에서 제품들을 다 꺼내 펼쳐봤습니다 ㅎ
우리집 큰애기가 관심을 가지네요 ㅎㅎ
개모차는 따로 사주께~


아 흰색 영롱하네요 ㅎㅎ

미마 자리 맥스가 이쁘당~ 그중에서도 화이트에 골드프레임이 최고네~ 근데 유모차를 어떻게 하얀걸 사겠어? 했지만

하얀게 우리집에 있네요 ㅎㅎ
이왕 온거 잘 써보죠!


디럭스 유모차답게 바퀴도 왕와따시로 큽니다 ㅎㅎ


자! 본격 조립을 시작해볼까요??
동봉된 설명서와 QR 코드를 통해 유투브 영상을 보며
조립했습니다!!

아 이전 미마 자리 맥스 제품은 베시넷과 시트가 일체형이였는데 이번 제품부터는 따로 2가지가 오더라구요?? 근데 영상에는 이전 모델로 나오니
참고하세요~


일단 프레임에 바퀴를 챡챡!
바퀴들은 왼쪽 오른쪽이 있으니 잘 보고 끼우세요!


수납함 커버인데 ㅋㅋ 이게 좀 웃긴게
양쪽 똑딱이 버튼을 끼우는 방식인데요
처음 끼울땐 커버가 아직 딱딱해서 그런지
왼쪽을 끼우면 오른쪽이 빠지고..
오른쪽을 끼우면 왼쪽이 빠지소...
일단 한쪽만 끼웠구요 ㅎㅎ

다 조립하고 나서 끼워보니 양쪽 더 끼워졌네요..ㅎ


뒤쪽 수납함 입니다.

미마 자리 맥스의 수납함이 좀 작다곤 하는데..
조금 그런 느낌이긴 합니다 ㅎㅎ 뭘 넣지..?
근데 유모차 자체가 크다보니 가방을 걸어도 되고
다른 방법이 많을 거 같네용~


일단 시트를 설치해본 모습입니다!
정말 예쁘죠?? 유모차가 이렇게 예쁠일 있나요?
시트에 벨트 등은 연결 안된 상태입니다.

아 그리고 앞바퀴 윗부분에 보면 회색으로 된
위 아래로 움직이는 버튼같은게 있거든요?
고게 앞바퀴 고정 버튼입니다 ㅎㅎ
앞바퀴를 1자로 고정할때 사용해요.
처음 배송되었을땐 고정된 상태로 배송이 오는데
고걸 또 몰라서 앞바퀴가 왜이러지.. 했네요 ㅎㅎ


바닥에 있는 까만 녀석이 바로 배시넷 입니다.
아가들 중에서도 신생아에 가까운 아가아가일때
사용하는 녀석이지요!

아가를 눕혀서 사용하는 겁니당 ㅎ
엄청 커서 아가 2명은 들어갈듯 ㅎ


우선 배시넷을 사용할테니 배시넷으로 세팅~

짝꿍은 배시넷도 화이트였으면 좋았겠다 하네요 ㅎㅎ


요건 추가 구매품인 우산..이 아니고 파라솔 입니다 ㅋㅋ
아 너무 웃기지 않나요?? 파라솔 ㅋㅋㅋㅋ
연결부위가 휘어져서 다양한 각도로 사용 가능하네요 ㅋ

이외에도 방풍커버 모기장 등등 뭐가 많이 왔네요 ㅎ

드라이버 등 공구는 필요 없구요
영상 보면서 뚝딱뚝딱 만지니 30분정도면 설치 가능할 듯 한데 박스 까고 치우고 뒷정리가 30분인듯 합니다 ㅎ

아직 아가를 태워보진 못했지만 핸들링 예술이구요
바퀴가 미끄러지는 느낌이 정말 부드러워요.
무게는 좀 있긴 하지만 어차피 차에 싣고 다닐거니까요 ㅎ 나중에 아가가 좀 크면 휴대용 유모차를 추가할 예정입니다.

#아 그리고 이거 정말 말씀드리고 싶은데요!
미마 자리 맥스 디럭스유모차의 브레이크 시스템 입니다.
발로 밟으면 브레이크가 체결되고 다시 밟으면 풀리는 방식인데.. 조립 다 해보니 브레이크를 다시 밟아도 안올라더라구요 ㅠ 발등을 브레이크 패드 아래로 내려서 올려야 올라오더라구요 ㅠㅠ 조립 다했는데 이걸 반품 해야하나 싶어서 우울해졌어요..

일단 업체에 전화해 문의해보니.. 다음날 기사님께서 직접 집으로 오셔서 고쳐주셨습니다 ㄷㄷ 사실 고장나거나 불량이 아니고 브레이크 패드 체결을 볼트로 하는데 잘 풀리지 않도록 공정과정에서 바르는 약품이 있다네요? 그게 조금 많이 발려 뻑뻑해졌던 모양이예요 ㅎㅎ 슥슥 만지니 5분만에 문제 해결!! 바로 찾아와 고쳐주시고 ㅠ 감동이였습니다 ㅠㅠ

그리고 오신김에 이것저것 설명도 해주셨는데요!

#브레이크가 두번 밟으면 풀리는 거 아시죠?? 근데 경사진 곳에서는 안풀리더라구요! 유모차를 살짝 미는 상태에서 브레이크를 풀어도 바로 안풀립니다. 이중안전장치인거죠! 아이고 유모차에서 가장 중요한게 안전 아니겠습니까?? 아주 맘에듭니다 ㅎㅎ

이만 땀내나는 미마 자리 맥스 조립 후기였습니다 ㅎㅎ 영상으로 조립과정을 모두 보여주니 어렵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이런 후기도 없기에 한번 적어봤네요 ㅎㅎ

미마 자리 맥스 화이트.. 예쁩니다.. 솔직히 유모차들 중에서 디자인면에선 무조건 1등이예요..
화이트 무서워 마시고 일단 사세요! ㅋㅋ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