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이야기/반려가족

[더마을펜션] 가평애견펜션 반려견동반 당일치기 여름여행

by 며닝이 2020. 8. 17.
728x90
728x90

지난여름,

더위에 지친 뚱쿵이를 위로하고자
가평반려견펜션 더마을펜션에 다녀왔다.

 

가평 더마을펜션에는
입장 가능한 반려견 몸무게 제한이 있는데
작년 뚱쿵이는 다녀올 수 있었다.

지금은 무럭무럭 자라서 못 감..ㅎ

 

 

 

우리는 숙박이 아닌 비박으로 다녀 올 계획이라
당일치기 글램핑으로 예약했다.

 

꼭 애견펜션을 이용한 숙박을 하지 않아도

야외 반려견수영장과
짐볼이 가득한 반려견놀이터는 물론
샤워시설까지 모두 모두 사용할 수 있었다!

 

샤워장에는 애견샴푸, 대형 드라이기 등
반려견을 위한 목욕용품도 구비되어있었고,


견주들을 위한 바비큐 시스템도 있었다.
우리는 도시락을 싸갔기에 패스-

 

더마을애견펜션 이용 고객들은
실내에 온수가 나오는 반려견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

 

 

 

애견펜션 이용 고객과 달리
당일치기 글램핑 고객은
야외 자리를 사용하게 되는데

각 텐트마다 울타리가 쳐져있어서
마음 편히 이용할 수 있었다.

(우리 아가덜 쫄보 강아지........)

 

 

 

 

 

 

더마을펜션 예약일 며칠 전에
쿵이가 수술을 하는 바람에.....ㅠㅠ

데려가도 되나 걱정을 많이 했지만
수의사 선생님께서 아주 무리하는 것만 아니면 괜찮다고 하셔서 조심조심 다녀왔다.

 

그 덕에 저런 너덜너덜 거적때기 같은 붕대를
옷처럼 입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술 부위가 덧나지 않게 조심조심 느낌 수영 중.

 

 

 

반면 호기롭게 수영장에 입수한 뚱이는
생각보다 물이 무서웠는지
생존수영을 하기 시작했다.

 

 

 

시원하게 해 준다고 애견수영장 열심히 찾아서 왔는데 즐거움 1도 없는 강아지.

정~말 살기 위한 수영ㅋㅋㅋㅋㅋㅋㅋㅋ

 

 

 

뚱이를 안고 수영장 안으로 들어오면
자꾸만 밖으로 나가서 저렇게 운다.

물에 쫄딱 젖어서는 비까지 맞으며
안 들어오겠다고 애처롭게 우는 뚱이.

 

저 뒤에 보이는 미끄럼틀도 태워줬는데

타고나서 더욱더 싫어함^^

 

 

 

너 왜 나를 물에 넣었냐고 말하는 것 같아....

 

 

 

애견수영장에서 놀다가(?)
나와서 물기도 좀 닦고 멍멍이들 간식도 먹고,
사람들 허기도 채우고, 다 같이 조금 쉬다가

 

 

 

이 분 너무 무료해 보이셔서
짐볼이 가득한 반려견놀이터로 고고

 

 

 

이 곳이 천국이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수영장은 첫 방문이었는데

뚱쿵이는 애견수영장 타입이 아니었던 것이다.


뚱쿵이 취향은 역시나
뛰어놀 수 있는 애견놀이터였다!!!!!!

 

 

 

 

 

처음에는 리드줄을 하고 놀게 했다가
조금 적응된 것 같아서 자유롭게 풀어줬다.

 

 

 

둘이 공 갖고 얼마나 잘 놀던지ㅋㅋㅋㅋ

신나 보이는 모습에 뿌듯했다.

 

 

 

ㅋㅋㅋㅋㅋㅋ당랑권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짐볼 하나 사줘야 하나 싶을 정도로
너무너무너무너~~무 재밌게 잘 놀았던
더마을펜션 애견운동장.

거짓말 하나도 안 보태고
그 날 왔던 모든 강아지 통틀어
뚱이가 가장 잘 놀았다.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주목받아서 쵸큼 부끄러웠을 정도.......

공 좋아하는 아가들은
가평더마을펜션 애견운동장 진짜 강추ㅠㅠ
짐볼에 눈 돌아가는 모습 볼 수 있음.

 

 

 

행복한 강아지 ㅋㅋㅋㅋㅋ

귀여운 우리 쿵이♥

728x90

열심히 뛰어놀고 열심히 잔디에 비비적댄 뚱쿵.
애견 샤워시설이 있어 편하게 씻기고

돌아가기 전 아쉬운 마음에
애견놀이터 한 바퀴 더 돌았다.

 

 

 

너무 뛰어놀아서 귀까지 빨개진 뚱이.

 

비록 수영장은 거부했지만 놀이터에서 수영장에 10배는 놀고 온 것 같다.

ㅋㅋㅋㅋㅋ귀여운 내시끼들ㅋㅋ

다음엔 1박하자~ 하고 돌아왔지만
어느새 10키로가 된 뚱쿵이라
더마을펜션은 못가는게 애석하다ㅠㅠ
짐볼운동장 또 가고 싶다.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