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이야기/맛집

[더현대서울] 맛집, 카페, 놀거리 추천2 _ 플레이인더박스 인생네컷, 허리헝그리 돈가스토스트

by 며닝이 2023. 2. 25.
728x90
728x90

[더현대서울] 맛집, 카페, 놀거리 추천1 _ 까폼 / 카페레이어드 / 올댓커피

 

[더현대서울] 맛집, 카페, 놀거리 추천1 _ 까폼 / 카페레이어드 / 올댓커피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고 이제서야 가 본 더현대서울! 눈 예보가 있던 날이라 (결국 눈은 안왔음) 서울 실내 가볼만한 곳 찾아보다가 더현대서울 가게 되었다. 더현대서울 가는 길은 여의도역과

m-hyun.tistory.com

 

 

올댓커피와 카페레이어드 스콘들을 맛있게 먹고 

더현대서울 유아동층 지나가다가 플레이인더박스 발견!

더현대서울 검색하면 플레이인더박스가 그렇게 많이 나오던데!

궁금하기도 했던 찰나에 냉큼 들어가봤다.

이것저것 놀거리가 많지만 우리는 사진만 찍기로 했당.

플레이인더박스 인생네컷 포토부스의 배경 색마다 컨테이너 색을 다르게 표현했다.

우리가 고른 것은 핑크! 핑크가 플레이인더박스의 시그니쳐 색이라 그런지

더현대서울 핑크색 인생네컷 줄이 굉장히 길었다.

더현대서울 플레이인더박스 인생네컷 찍기 위해 한 30분 기다린 것 같다..

핑크가 뭐길래 이렇게 인기가 많아 하면서 게속 줄 서 있던 우리 ㅋㅋㅋㅋㅋ

연보라색도 있었는데 수리중이라 핑크에 더 몰린 것 같았다.

사진으로 많이 보던 플레이인더박스 핑크볼풀장! 

여기는 예약제라 티켓을 구매하며 시간을 예약하고, 예약한 시간에 입장 할 수 있는 시스템이었다.

생각보다 규모가 작긴 했지만

더현대서울 놀거리로 추천!

들어가서 사진 찍으면 잘 나올 것 같당ㅋㅋㅋ 

기다림 끝에

 

드디어 사진을 찍었다!

 

플레이인더박스에서 인생네컷 너무 오래 기다려서그런지 인생네컷 찍고나니 세상 로우 텐션..

 

텐션 올리기 위해 더현대서울 허리헝그리에가서 돈까스 토스트 입에 넣어주었다.

더현대서울 돈가스토스트 허리헝그리 메뉴판

더현대서울 허리헝그리에서는 토스트 만드는 과정이 투명하게 보여 믿음직스러웠다.

728x90

치즈도 들어가고 참 맛 없을 수 없는 조합이다^^ㅎㅎ

우리가 주문한 돈가스토스트!!

허리헝그리 돈가스토스트를 길게 4등분해서 포장해주신다.

돈가스토스트 위에 오디잼을 올려먹으면 더 맛있다는데..

이게 과연 어울릴지..?

일단 그냥 한 입 먹어보고

오디잼 올려서 한 입 먹어보았다.

오디잼 올린 것 완 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맛있다.

식당에서 맛있게 먹는 방법을 괜히 추천하는게 아니란 것을 새삼 깨달았다.

오디잼 많이 올릴수록 맛있읍니다. 강추합니다.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