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이야기/맛집

[롯데월드몰 스테이크맛집] 1만원대 스테이크. 롯데마트 스테이크 그릴 서비스 가성비 최고!

by 며닝이 2020. 9. 8.
728x90
728x90

 

 

롯데몰 월드타워점 설렁설렁 돌아다니다가

롯데몰 롯데마트에 내려가게 됐는데
우연히 발견하게 된 내가 고른 고기로 구워주는

스테이크 즉석 그릴 서비스!!!

 

 

내가 직접 고른 고기로 구워주는
스테이크 그릴 서비스라니!!!!!!!!!!


마트에서 내가 직접 고른 고기로
스테이크를 즉석에서 구워준다는 문구에 
이건 꼭 먹어봐야겠다며


난리 부르스를 추는 남자친구와 함께 방문했다.

 

롯데몰 월드타워점 롯데마트
스테이크 그릴 서비스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며
오후 2시 30분 ~ 4시는 브레이크 타임이다.


스테이크 고기는 평일 80팩,

주말은 120팩으로 일 한정판매가 되는
롯데마트 스테이크 그릴 서비스!

 

 

 

 

롯데마트 스테이크 그릴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으로

 

먼저 먹고 싶은 고기를 골라야 한다.
롯데마트 스테이크 고기는 보통 1~2만원대로 저렴한 가격이었다!!

 

 

우리가 고른 고기는 미국산 척아이롤과 채끝살!
맛나겠다 흐흐..

 

 

롯데마트에서 스테이크용 고기를 선택했으면
바로 옆 계산대로 가서
스테이크 굽기를 선택해야 한다.


우리는 미디엄레어로 선택!

 

 

롯데마트 스테이크 그릴 서비스는
베이직, 업그레이드 메뉴

총 2가지 메뉴로 구성되어있다.


베이직메뉴는 스테이크와 스테이크 소스,
핑거 브레드로 구성되어있고


업그레이드 메뉴는 스테이크, 소스, 생와사비,
탄산음료, 핑거 브레드와 야채로 구성되어있다.

 

우리는 베이직1, 업그레이드1 주문.

업그레이드 야채는 이달의 샐러드 말고

이달의 그릴베지인 구운 야채로 선택했다.


근데 우리가 먹을 때는 핑거 브레드 없었고
단호박에 메이플 시럽 발라주셨음. 

???

 

 

 

 

 

업그레이드 메뉴에 포함되어있는 야채 말고도
취향에 따라 골라서 선택할 수 있다.

 

나는 파프리카는 별로구...

버섯, 양파, 가지 먹고 싶었는데

단일 메뉴로 선택하기엔 너무 많은 양이었음어쩔 수 없이 그릴드 베지로 선택ㅋㅋ

 

 

탄산음료는 콜라, 사이다 중 선택할 수 있고

직접 따라 마시는 시스템!

 

업그레이드 메뉴를 주문한 우리는
음료 1회 리필 가능했다.

얼음 최대한 조금 넣고 콜라 많이^^

 

 

옆에 와인도 판다! 와인도 저렴 저렴하다.

 

 

드디어 나왔다!!!!!!

우리가 직접 고른 고기로 즉석에서 구워 준

잠실 롯데마트 스테이크!!!

 

 

 

이건 척아이롤 스테이크.

무려 616g짜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 향이 빡빡! 나고

728x90

엄청 크고 탱글탱글한 척아이롤 스테이크

 

 

요건 채끝 스테이크~~

채끝 스테이크 부들부들 살살 녹는다.

 

난 척아이롤 스테이크보다 채끝 스테이크가 더 맛있었다.

남자 친구는 척아이롤이 고기 향이 풍부해서 더 좋다고 했다. 취향 차이ㅎㅎ

 

 

업그레이드 메뉴의 식사도구와
베이직메뉴의 식사도구는 차이가 있다.
접시 또한 다르다.

 

 

맛있다..

가성비 너무 좋은 롯데마트 스테이크.

 

야채들 중에는 양파가 정말 맛있었다.

많이 맵지도 않은 게 적당히 익혀져서물렁거리지도 않고 아주 맛있엉!

 

 

햇반도 팔아서 스테이크에 밥도 같이 먹었다.

햇반은 큰 사이즈로 구비되어있다.

 

 

진짜 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테이크 800g에 콜라 두 잔이 37,550원 이라니.

우리 여기 자주 갈 것 같다.

남자친구는 한 달에 한 번은 족히 와야 한다고
신신당부하며 대~ 만족하셨다.

 

잠실 롯데몰에서 가성비 좋은 스테이크를 찾는다면 롯데마트 그릴 서비스 추천!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