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이야기/맛집

[강동 맛집] 24시간 뜨끈한 뼈해장국~ 서울감자탕!

by RyongDEE 2023. 12. 28.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눈도 많이오고 아주 추운 날들이네요 ㅠ
다들 운전, 낙상, 감기 등등 조심하세요!!

강동역쪽에 아침일찍부터 볼 일이 있어 왔다가
뜨끈한 국물이 먹고싶어 찾아보다
24시간 맛집이 있기에 한번 가봤습니다!

바로바로 서울감자탕!


이렇게 천장도 높고
실내가 깨끗한 감자탕집이라니~ 좋으네요~


메뉴입니다.
감자탕이 주력 메뉴이군요!
뼈구이나 뼈찜은 없어서 쪼오끔 아쉽네요 ㅎ
저희는 뼈해장국 2개 시켰습니다!


금방나오네요~
구수하고 너무 뜨겁지 않고 딱 편히 먹기 좋은
뼈해장국 입니다.


저는 이렇게 살들을 발라서 국에 넣고 밥도 말고
우거지들을 한입크기로 잘라서
팍팍 퍼먹는걸 좋아하거든요 ㅎㅎ

오늘도 역시나 평소처럼 열심히 작업했습죠 ㅎㅅㅎ
너무 자극적이지 않고 맛납니다~


완뚝은 기본이죠??

뼈해장국은 어딜가나 기본은 하는 것 같습니다.
특별하거나 남다른 맛은 아니지만
뼈해장국하면 기대하는 맛은 충분했습니다
거기에 24시간이라면? 이른 아침이나 늦은 밤이나
든든하게 한끼 또는 뜨끈한 국물에 소주 한 잔 적시기
제격이죠!!

강동역이나 강동성심병원 인근에서
한번쯤 가보기 좋은 식당 같습니다~

그럼 안뇽~.~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