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이야기/맛집

[잠실 맛집] 매콤한게 땡길땐?? 독도쭈꾸미!!!

by RyongDEE 2024. 1. 6.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매콤~한게 땡길때 생각나는 음식들이 여럿있죠~
닭발 떡볶이 마라탕~
그중에서도 오늘은 쭈삼이 땡기네요!!

방이동에 정말 오래된 맛집
독도쭈꾸미 다녀왔습니다!!


간판에서 경력이 보이시죠? ㅋㅋㅋ
제 짝꿍이 한 10년전쯤부터 다닌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한가지 더 신기하고 재밌는건
사장님께서 정말 유쾌하시고 기억력이 좋으셔서
손님들이랑 나눈 이야기를 거의 기억하세요 ㅋㅋ
그래서 그런지 단골손님들도 정말 많습니다 ㅋㅋ


메뉴입니다!
간단하죠?
맛집의 메뉴판은 심플이죠~


콘치즈는 기본찬이구요~
계란찜은 추가했습니다!
근데 계란찜은 거의 모든 테이블에서 시키는거 같아요 ㅎ


캬 나왔습니다~ 저희는 쭈삼 3인분 시켰습니다~
사장님께서 먼저 쭈꾸미와 삼겹을 볶아주시구요!
어느정도 익으면 콩나물과 당면을 올려주십니다~
먹기전까지 다 조리해주시니 걱정 없어요!!


다 익은 모습입니다!
사진으로는 좀 그르네..?
근데 쭈꾸미가 뚱뚱하다 싶을 정도로 실하고 맛있습니다!
양념은 조금 매워요!
맵찔이인 제가 스읍 할 정도??


사장님께서 말씀해주시는데
깻잎 김 무쌈 하나씩 올리고 쭈꾸미 올리고
마요네즈 찍어먹으면 맛있구요~
마늘 고추는 쌈장찍어서~
계란찜은 소스에 비벼먹으면 맛있어요~

은근 매워서 마요네즈 팍팍 찍어야합니다 ㅎㅎ


마무리는 뭐다? 볶음밥이다~
사실 볶음밥 먹으러 가는 곳 같기도?

메뉴에 날치알 볶음밥으로 되어있죠?
네~ 날치알도 왕창왕창 넣어주시기때문에
오도도독 식감도 아주 좋습니다!!

방이동 먹자골목에 위치해있어 주차는 어렵습니다 ㅠ
테이블도 많지 않은데 단골손님들이 많아
웨이팅도 많구요 ㅠ

그래도! 방이동 놀러오시면 한번쯤은 와보셔야합니다!
쐬주가 술술술 들어가는 곳이예요!

독도쭈꾸미 강추!! 입니다!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