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이야기

[군산여행] 경암동 철길마을 주차 & 군산맛집 지린성 고추짜장

by 며닝이 2023. 3. 19.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
저번 포스팅에서는 전주여행 마무리였었죠~
물갈비도 묵고~~

[전주여행] 전주기념선물&전주맛집추천2_남노물갈비, 길거리음식
 

 

오늘은 전주여행 마무리 후 집에 가기 아쉬워
급하게 찾아갔던 군산여행 입니다~~

군산여행.. 군산하면 사실 저는무한도전 박명수님의 고향이고..
군산 피바다.. 군산 몽키스패너.. 등만 기억나네요..ㅎ

근데 잠깐만 찾아봐도 여러 관광지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그중에서 저희는~~
군산여행 경암동 철길마을에 다녀왔습니다~~


실제로 기찻길로 사용되던 철길이 있는 곳인데요~~
철길 양옆으로 주로 추억 속 상품들을 파는 상점들이 있었어요~


철길도 이렇게 알록달록 꾸며놓고~~
사진은 없지만 조명들도 꽤나 화려합니다 ㅎㅎ

짝꿍이 빨리 찍으라고 난리..
부끄러운 포즈인건 아나봄..


와 이 불량식품들의 향연~~
이름만 불량이겠죠?? ㅋㅅㅋ
맛만 좋으면 그만이야~~


달고나 체험장도 여럿 있더라구요~
저희 동네에서는 뽑기라고 불렀었는데 ㅋㅋ
오징어게임에 힘입어 월드클라스 달고나가 됐네요


와 짱깸뽀 기억나시나요????
저거로 메달 20개 50개씩 모아서 상품으로 바꾸고
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저는 매번 져서 못바꿔봤구요.
저날도 2천원 잃었구요..


이런 작은 디테일도 귀엽게 꾸며놨네요 ㅎㅎ


진짜 오래돼 보이는 문짝쓰..
분명 나보다 연배가 높으실 것..



와 이거 기억나시나요???
이름은 닭강정 입니다 ㅋㅋㅋ 근데 닭고기 맛이 안나요 ㅋ
그냥 닭껍질 튀김 맛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어릴때는 엄청 맛나게 먹었던거 같은데
정말 추억이란 무서븐 놈입니다.


쫀드기랑 어포도 구워구워~~
아니 ㅋㅋㅋ 의자 왤케 짝은거만 있냐고~~
강제 공손 자세로 끝까지 잘 먹었고요~


 

짝꿍이 여기 보더니

여름 팝니다? 되게 시적이다~

얼음이야.
아 그래.

제 짝꿍은 시력이 안좋아요.
그래서 나랑 결혼했나..?


 사격 ㅋㅋㅋ 여기서도 2천원 기부했구요.


분명 몇개 안골랐는데...
2만원 어치 골라버렸구요.
여러분은 정신 똑땍이 차리십쇼.


주차는 이마트 군산점 실외주차장에 했습니다!
무료이고 자리도 널널~하고(거의 하와이 수준)
횡단보도 하나만 건너면 바로 경암동 철길마을~

아 그리고 어디가 철길마을 입구인고 했는데 아무대로나 들어가시면되요


말그대로 아무 가게나 들어가도 다 철길쪽으로 뚫려있어요 ㅋㅋ 오픈한 가게 아무대나 들어가심 될거같아요~


728x90

자 놀았으면 먹어야죠??
군산 일타 맛집 지린성 입니다.
지려버려따


맛집답게 메뉴판은 단촐합니다.
여기는 암튼 고추가 최고
고추짜장 고추짬뽕

하지만 저희는 맵찔이들이기에!
일반짜장 하나와 고추짜장 하나 시켜 반반 섞어먹기로~


고추짜장입니다. 간짜장식으로 면과 소스가 따로 나와요.
에이 고추짜장 별거 아니네~ 싶죠?
죽습니다. 죽어요.


저 초록색 보이시죠? 고추입니다.
오이고추 아니구요 피망 아니구요
짱쎈 땡초입니다. 죽어요.

고추를 다 걷어내도 양념에 이미 매운맛이
사르르 녹아들어있습니다. 죽어요.

아 지린성은 길가에 위치해있는데 그
대각선 방향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공영주차장인가 싶은데 요금지불하는 건 없어요.
무료주차장인듯 해요~

먹다보면 옆가게 아스크림 가게에서 쿠폰을 주시는데

군산맛집 지린성 먹고 입이 너무 매워서 곧장 아이스크림 먹으러 방문했습니다.
음 그냥 편의점 갈걸 그랬나 싶었어요.



암튼 이렇게 알찬 1박 2일 전주 군산 여행 끕!!
담엔 또 어디 놀러가서 맛난거 먹어볼까나~~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