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이야기/맛집

[면목역 맛집 반계탕] 한촌설렁탕에서 누룽지반계탕을 판다고?

by RyongDEE 2023. 7. 15.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초복 중복 말복.. 덥디 더운 날들이 시작되었죠 ㅠ
초복때는 비가와서 시원했네요 ㅎㅎ

저는 삼계탕 증말로 좋아합니다 ㅎㅎ
삼계탕 반계탕 백숙 닭죽 닭곰탕 등등
닭고기 너무 좋아요~~

복날이면 어머니께서 백숙을 꼭 해주셨는데
분가해서 살다보니 해먹는건 어렵네요 ㅎㅎ
그래도 파는 곳이 많으니 다행이죠 ㅋㅅㅋ

근데 또 복날 당일에는 먹기 힘들잖아요 ㅠㅠ
한촌설렁탕에서도 누룽지반계탕 파는거 아시나요?
저도 우연히 광고보고 들어가서 먹어봤네요!

한촌설렁탕 가보시죠!


http://kko.to/0BimcK5b-4

 

한촌설렁탕

서울 중랑구 상봉로 39

map.kakao.com

누룽지반계탕은 기본메뉴라기보단
여름 특별메뉴인 것 같네요??
도가니탕~ 도 먹어보고 싶으네요~


오호 이런 포장 특가 메뉴도 있네요 ㅎㅎ
참고하세요~~


배추김치 무김치~
알맞은 크기로 삭삭 잘라주고요~
한촌설렁탕 김치는 참 너무 진하지도 너무 슴슴하지도
않고 딱 국물요리와 먹기 좋은 맛인 것 같습니다.


오우 나왔습니다!
한촌설렁탕의 누룽지반계탕!

누룽지는 찐득한 녀석들이 아닌 알알이 있었고
고명으로는 대추 삼 은행 버섯이 있네요!


고기는 이정도 들었습니다 ㅎㅎ
반계탕이다보니 고기의 양이 조금 아쉽긴 하네요~

그래도 고기가 야들야들하니 맛납니다.
푹 끓인게 딱 티가 나는게 젓가락으로도 뼈들이
잘 발라져요~ 입에 넣으면 혀로 살살 굴리기만해도
뼈와 살들이 후루룩 분리됩니다 ㅋㅋ
닭가슴살도 아주 촉촉하고 부드러워 아이들도 쉽게 먹을 수 있겠어요!

누룽지도 구수하니 탄맛없이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다만 매우 뜨거우니 잘 식혀드셔야겠어요~~

가격은 15,000원 이였습니다.
가격에 비해 고기의 양이 조금은 아쉬웠으나
한끼 든든하게 먹기 좋았네요 ㅎㅎ

그럼 다음에 또만나요~ 뿅!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