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이야기/맛집

[이태원 맛집 피자] 미국 본토의 맛. 디트로이트식 네모 피자! 모터시티!

by RyongDEE 2023. 7. 5.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공연 티켓이 생겨 오랜만에 이태원에 갔네요 ㅎㅎ

이태원하면 또 맛집들의 천국 아니겠습니까???
오늘은 같이 간 큰누님의 추천맛집인
디트로이트 피자 맛집 모터시티에 다녀왔습니다!


http://kko.to/aGNwcE0Bux

 

모터시티바이매니멀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140-1

map.kakao.com

모든것들이 시크하고 멋있네요 ㅎㅎ
자동차 공장이 많은 디트로이트에서 만들어 먹던
피자라네요 ㅎㅎ
미국이 또 피자의 다른 고향 아니겠습니까??
2016년부터 이 자리를 지켰다는 모터시티 기대됩니다..


메뉴입니다~ 미국냄새 팍팍 나지요~
오늘은 대식가들과 함께해서 여러 메뉴 팍팍 시켰어요!


핫윙 7피쓰 입니다~
윙 봉으로 구성되어있고 매콤한 소스가 발려져나오고
따로 찍어먹는 바질소스가 나오네요~
맛은 빠삭하니 일반적인데 조금 오버쿡인 느낌도 ㅎㅎ


새우파스타입니다!
아니 여기 파스타 맛집이네요?? ㅋㅋ
새우도 탱글탱글 넓찍한 칼국수같은
이름 까먹은 파스타 ㅎㅎ 익은 정도도 적당하고
맛납니다~~


오 드디어 핏짜가 나왔네요!!
모터시티에서 인기가 가장 좋다는 잭슨5 피자 입니다!
기본 피자에 허브랜치소스가 올려져 나오네요~~

저는 사실 은근 피자의 빵부분 좋아하거든요 ㅎㅎ
근데 없다고 아쉽진 않더라구요 ㅎㅎㅎ
피자가 일단 두께가 엄청납니다.
소스 베이컨 등이 가득차있는데 또 자르고 포크로 찍을때
어렵지않고 먹기 편하더라구요~~
맛이야 뭐 ㅎㅎ 미국피자답게 짜고 소스맛 팍팍!


클래식 페페로니 피자입니다~~
페페로니가 많아서 그런지 잭슨5보다 좀더 짠 너낌~~
역시나 미국맛 팍팍!!


이게 작은 감튀 ㅋㅋㅋ
다른 친구들이 기름져서그런지 생각보다 안기름진..?
ㅋㅋㅋㅋㅋ 에프로 돌린건가 싶기도 했네요 ㅋㅋㅋ

네모네모 신기하게 생긴 디트로이트식 피자 맛집
이태원 모터시티! 외국분들도 많은걸 보니
미국 본토의 맛이 잘 구현된 거 같네요~

조금 짜긴 하지만 ㅎ 맛은 있어서 솩다 흡입하고 왔습니다
하나 아쉬운점은 피클이 기본제공이 아니고 2,000원 인점
ㅠ 저는 김치 피클 샐러드 매니아라 조금 아쉬웠네요~

강남 역삼 잠실에도 분점이 있다니
한번쯤 먹어볼만 할 것 같습니다~
그럼 다음에 또 맛난 음식으로 찾아올게요~ 뿅!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