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이야기/맛집

[회기역 맛집 초밥] 살살 녹는 도로초밥! 은행골

by RyongDEE 2023. 7. 11.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초밥 좋아하시나요..?
그 중에서도 참치초밥 도로초밥 좋아하시나요..?

저는 없어서 못먹습니다 ㅠㅠ
그냥 초밥도 좋지만 그중에서도 참치초밥!
그중에서도 뱃살로 만드는 도로초밥!!
크으 비싸서 그렇지 너무 좋죠 ㅎㅎ

오늘은 참치초밥 도로초밥으로 유명한 은행골!
먹어봤습니다~~


http://kko.to/qXsjhlvYSN

 

은행골

서울 동대문구 회기로 155

map.kakao.com

매장에서 먹은건 아니고 포장했습니다 ㅎㅎ
회기역 인근에 위치한 은행골 경희대점에서 했구요~
본점은 구로디지털단지쪽에 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
본점이나 다른점이나 맛은 같겠지요??


아 고운 자태를 보라~
도로초밥 12피스에 29,000원 입니다.
어쩌다 네타의 그램수를 재보게됬는데요 ㅋㅋ
8~10g정도 나오더라구요~


아 이 윤기 좀 보세요~
한입 먹어보면 그냥 살살 녹습니다~

은행골의 초밥은 일부러 살살 쥐었다고 하시죠 ㅎㅎ
그때문인지 젓가락질은 조금 어렵지만
더욱 부드럽게 씹히는 것 같습니다.
숟가락에 살짝쿵 올려서 간장 바르고
와사비가 안들어있어서 왕창 넣고 먹으면~~
기가 맥히죠!


서비스로 간장새우장초밥과 광어지느러미초밥이
들어있네요!
서비스들도 감칠맛이 풍부하고 특히 광어지느러미초밥은
기름기가 줄줄줄~
참치초밥 도로초밥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었네요~~

아 우동도 따로 포장 해주셨는데요!
다음에 먹으려고 냉장고에 넣어 두었습니다 ㅎㅎ
포장할때는 차갑게 주셔서 끓여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
면과 오뎅, 국물을 한봉투에 담아 주셨습니다!

아 은행골 참 맛있는 초밥집인 것 같아요!
사시미 코스도 있던데
다음엔 참치 사시미코스를 즐겨보고 싶네요 ㅎㅎ

무덥기도하고 비도 많이오는 여름이 오고있네요!
초밥 회 등 날것을 드실땐 특히 조심하세요!!

그럼 다음에 만나요~ 뿅!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