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이야기

목에 생긴 쥐젖.. 없애보리기!!

by RyongDEE 2023. 6. 28.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혹시 그런적 있으세요..?
샤워타올로 열심히 샤워하다가..
목부분에 뭔가가 걸려서 아파서 자세히보니
쥐젖에 샤워 타올의 얇은 실이 걸려있는..
저는 여러번 있었어요...

저희 아버지께서 쥐젖이 엄청 많으시고
꽤 큰 것도 몇개 있으시거든요...
어머니 말씀으로는 자기는 없었는데
아버지랑 살다보니 생겼다고 하시기도 하시고..

저도 없었던거 같은데 어느 순간 보니
우둘투둘하게 있었고 어느새 커져버렸네요 ㅠㅠ

으으 정말 큰 녀석들이 4개씩이나 모여있어서 징그럽..
옷을 입어도 딱 보이는 곳이라 신경도 쓰이고
가끔은 옷에 쓸려서 아프기도 해요 ㅠㅠ


일단 보이는것만 찍는 건데요 ㅠㅠ
손으로 만져보거나 빛을 비춰보면
우둘투둘한 것들이 엄청 많아요 ㅠㅠ

휴 증말 스트레스 받아!!! 서 없애보리기로 결심했습니다.

이리저리 검색 열심히 해보니까
교통이 편리한 강남역에 위치한 한의원이
좋겠더라구요~~

일반 피부과처럼 레이저로 쏘는게 아니라
거우침이라는 특허받은 치료방식으로 진행한다고해요~
여러 후기들을 봐도 다들 만족하시길래
저도 예약 잡고 다녀왔네요~~!


강남역 3번출구로 나와서 뒤로 돌아!
크리스피 건물 옆 골목으로 꺽으면 보이는 건물 9층!
가깝다 가까워~~

엘리베이터를 타고 들어가면 친절하신 데스크 직원분들이
맞아주시네요~ 간단한 문진표 작성 후 상담실로 ㄱㄱ!


상담실 깔꼼하죠??
한의원이라기보다는 고급 에스테틱? 피부관리샵??에
온 것만 같은 기분이네요 ㅎㅎ

잠시 기다리니 상담실장님이 들어오셔서
제 목에 있는 쥐젖들.. 확인 하셨구요.. ㅠㅠ

곧이어 원장님께서도 제 목 상태 확인하시고
간단한 설명들 해주셨습니다~

쥐젖은 정확한 발병 이유는 알지 못하지만
유전적인 영향이 크다고 해요 ㅠㅠ 아부지 ㅠㅠ
그리고 옷에 쓸리는 정도의 마찰과 자극만으로도
커지거나 퍼질 수 있으니 손으로도
만지지 말라고 하셨어요 ㅠㅠ
증말 지독한 녀석이네요 ㅠㅠ


상담 마치고 치료실? 처치실?? 암튼 ㅋㅋ 안내받아 입장!
개개인별로 사용하는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진행되네요!

조명도 은은하고 재즈풍의 라운지 뮤직이 흐르고
여러모로 심신이 안정되고 좋으네요 ㅎㅎ


마취크림을 바른 모습입니당
바르고 한 3~40분정도 누워있었던 거 같네요??
정확한 시간을 모르는 이유는 졸아버렸기 때문~~
잠이 참.. 솔솔 잘오네요 ㅎㅎㅎ


곧이어 원장님께서 들어오셨고 치료 시작되었습니다!!

사실 눈 감고 있으니까 슉슉 샥샥 하는 소리밖에
안들리구요 ㅋㅋㅋ
마취크림을 발라서 그런지 조금 따꼼따꼼한 정도??
큰 고통 없이 슈루룩 끝났네요~

중간에 원장님께서 이번이 100개째다 말씀해주셨을때
깜짝 놀랐어요ㅎㅎㅎ 그렇게나 많았구나..
심지어 작은건 안세셨다고 하셨는데..

결국 150개 없애버렸습니다 ㅎㅎㅎ
속이 다 시원하네요!!!


물론 아이스팩으로 목도 시원~합니다 ㅎㅎ
너무 차갑지 말라고 거즈와 수건으로 감싸주셨구요
이후에는 재생크림도 듬뿍 발라 주셨네요~~

얼굴은 1주일정도, 목부위는 2주일정도 딱지가 있을거고
딱지가 있어야 보호도 되고 재생도 잘 된다고 하셨어요.
그러니 샤워할때 너무 문지르지말고 되도록이면
물로 살살 씻어내고 재생크림 꼭꼭 바르고 신경 쓰이는
곳은 마데카솔도 같이 바르라고 꼼꼼히 안내해주셨고
안내문도 받았습니다~~
마지막까지 꼼꼼하고 친절하시네요 ㅠㅠ


집으로 돌아가다보니 옷에 쓸리는 부분이 좀 따갑네요 ㅠ
하지만 깨끗한 목을 위해선 이정돈 참을 수 있죠!!


집에 돌아와 찍어본 사진입니다.
아직은 붉은기가 있죠~ 하루도 안됬으니 당연하죠 ㅎㅎ
앞으로 재생크림도 잘 바르면서 관리 잘해서
깨끗 목, 맨질맨질 목이 되도록 하려구요!!

앞으로 일주일 정도 단위로 사진찍어 확인해보려 합니다 ㅎㅎ

경과가 궁금하신 이웃분들은 일주일 뒤에 기대해주세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