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이야기

쥐젖 없애기 2탄! 1주일뒤의 모습은??

by RyongDEE 2023. 7. 7.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

거우침으로 쥐젖들을 싹다 없애버린지
어느덧 일주일이 넘어가네요 ㅎㅎ

처음 제거한날은 우둘투둘하고 빨갛게 올라왔었는데요~

목에 생긴 쥐젖.. 없애보리기!!

 

목에 생긴 쥐젖.. 없애보리기!!

안녕하세요:) 혹시 그런적 있으세요..? 샤워타올로 열심히 샤워하다가.. 목부분에 뭔가가 걸려서 아파서 자세히보니 쥐젖에 샤워 타올의 얇은 실이 걸려있는.. 저는 여러번 있었어요... 저희 아버

m-hyun.tistory.com



일주일가량 지난 지금 어떤 모습인지 한번 볼까요??


빨갛고 우둘투둘하게 올라왔던건 모두 사라졌어요!
거의 하루 이틀만에 사라졌던 것 같구요!

사실 딱지들이 다닥다닥 생겨서
목에 점들이 우수수 생긴것처럼 보였었는데요..

목에는 2주일 정도 딱지가 생기고
그 딱지들이 자외선 등을 막아주는 역할을 한다고..
안떨어지게 잘 관리하라고 하셨는데..

제 직업 특성상 셔츠에 조끼를 입어서 그런지..
한 5일차되니 딱지가 다 떨어졌더라구요.. ㅠ


그래도 흉지지는 않을 것 같아요~~
아래 사진에 점 바로 옆에 좀 붉은 자국 보이시죠??
거기가 제일 큰 왕쥐젖이 있던 장소입니다 ㅎㅎ

왕쥐젖답게 떨어져서도 흔적을 남겼네요 ㅋㅋ
그래도 자세히 봐야 눈에 띄는 정도라
크게 신경 쓰이지는 않습니다 ㅎㅎ


저는 이렇게 닥터자르트 시카페어크림과
마데카솔을 같이 바르며 케어했습니다!

아침 저녁으로 샤워 후 발라주었고
시카페어크림을 바른 뒤 흡수되게 한 5분정도 있다가
마데카솔을 바르는 식으로 했어요~~

목을 만져보면 굴곡없이 맨질맨질합니다 ㅠㅠ
이런 목 몇년 만인지..?
쥐젖은 옷깃에 스치는 정도로도 자극이 되고
커질수있다고 하셨었는데 ㅠ
앞으로도 관리를 잘해서 몇년간은 깨끗목인간으로
살아봐야죠 ㅎㅎ

쥐젖제거 간단하고 아프지않고 시간도 얼마 안걸리니
여러분들도 가벼운 마음으로 진행해보셔도 될 것 같네요!

그럼 또 만나요~ 뿅~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