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이야기

[영양제 추천 마카] 활력! 활력!! 활력!!! 김종국의 익스트림 블랙마카 1800

by RyongDEE 2023. 7. 31.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아는 동생으로부터 영양제 선물을 받았습니다 ㅎㅎ
슬슬 영양제 선물이 들어오는 걸 보니..
건강을 신경써야할 나이가 된 것 같군요...

종합비타민이나 밀크씨슬 오메가3 같은 건
이미 먹고 있는 제품들이고

블랙마카는 남자에게 참 좋다고..ㅎ 해서 궁금했었는데
때마침 선물 받았으니 한번 먹어보려 합니다 ㅎㅎ


김종국형님 얼굴이 딱!!
블랙마카 흑마늘 야관문 흑삼..
암튼 몸에 좋아보이는 건 다 들었네요 ㅎㅎ


1일 2회, 1회 2정씩!
하루 총 4알을 먹어야 합니다!
영양제 챙겨먹는것도 은근 일이예요~


마카는 고대 잉카제국 전사들이 먹었을 만큼
활력에 좋은 성분들이 많다고 하지요 ㅎㅎ

그중에서도 블랙마카는 희귀하고 더 많은
영양분을 지녔다고 해요.

익스트림 블랙마카는 국내 마카 함량 최대허용치가
들어있다고 합니다..ㅎ

사실 약사도 아니고 잘 모릅니다 ㅎㅎㅎㅎ


약통은 깔끔하니 딱 기본이네요 ㅎㅎ


알약이 그리 크진 않아요.
오메가3도 꿀꺽 삼키는 저에게는 뭐
아무 문제가 되지 않구요 ㅎㅎ

냄새는 좀 건강한 풀냄새..? 건초냄새..?
빈속에 먹어도 냄새가 올라오거나 하진 않네요.

홈페이지 설명으로는 3달정도는 꾸준히 먹어야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

일단 한달치라도 열심히 먹어보렵니다!!

그럼 모두들 건강 챙기시고~
다음에 또 만나요~ 뿅~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