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이야기/맛집

[밀키트맛집 마라탕] 집에서 즐기는 후끈 매콤 프로즌마라탕!

by RyongDEE 2023. 7. 23.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저희는 마라탕 참 좋아합니다 ㅎㅎ
아니 왜이렇게 좋아하는 음식이 많지..?
그래서 행복한가봐요~~

마라탕은 방이동에 아지트가 있었는데 없어져서 ㅠ
여기저기 시켜먹어보며 찾고있는데
아직 못찾았어요 ㅠㅠ
그러던 중 냉동 밀키트 마라탕이 있기에
한번 도전해봤습니다!
바로바로 프로즌 마라탕~~


순한맛 매운맛 두가지구요!
둘다 시켰으니 매운맛 먹게되면 비교 추가할게요~

순한맛이라고해서 안매운게 아니고
매운맛이라고해서 엄청 맵지 않다고해요~
조금더 진하냐 정도인거 같아요!


고기 마라소스 건두부 푸주 완자 당면 옥수수면 청경채
배추 육수 이렇게 들어있구요~


육수부터 끓여줍니다!
청경채와 배추가 들어있네요!


육수가 끓으면 마라장을 뺀 나머지 재료들
다 때려넣고!! 팍팍 끓이면 됩니다!!


마라장도 넣고 끓이니 마라탕 향이 솔솔~~

먹어보니! 너무 맵지 않고 적당히 매콤 얼얼하네요!
고기가 은근히 들어있고 푸주가 야들야들 맛있어요 ㅎㅎ

아무래도 냉동이다보니 청경채와 배추는 좀 아쉽고
옥수수면이 생각보다 금방 퍼지더라구요!

마라탕은 각자 입맛대로 만들어먹는 재미 아니겠습니까?
매운맛 하나 더 남았는데 거기에는
청경채 알배추 왕창 넣고 옥수수면 대신 넙적당면 넣어서
먹어보려구요~~

저희는 김베리마켓에서 공구로 구매했고
한팩에 2인분 조금 못되는 거 같아요 ㅎㅎ
(저희가 많이 먹긴해요..ㅎ)

아무튼 맛있습니다! 입문자에게도 좋을 것 같네요!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요~ 뿅~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