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이야기/맛집

[쿠팡맛집 족발] 족발을 인터넷으로..? 진공포장족발 황기품은족발!

by RyongDEE 2023. 7. 21.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제가 주기적으로 시켜먹는 녀석들이 있다고
말씀드린 적 있지요???

그중에 족발도 있습니다!!
근데 족발.. 요새 시켜볼라치면 4만원 5만원.. 이게 맞나??
싶은 정도의 가격이예요 ㅠㅠ

그러다 쿠팡에서도 족발을 판다는 걸 알게됬네요..?
순살족발이고 딱 고기만 오기에 저렴한 족발!!

쿠팡에서 주문한 아빠식당 황기품은족발 입니다!!


허허 녀석 참 진공포장 이쁘게 되어있지요??
스티로폼박스에 아이스팩 동봉되서 단단히 배송됬구요.
저는 할인에 배송비무료 이벤트가 있어서
300g 1개를 배송비없이 7,650원에 구매했습니다!
여러개 시켰다 맛없으면 곤란하니까요 ㅎㅎ


이쁘게 생겼네요 ㅎㅎ
족발은 자고로 고기와 쫄깃한 껍질의 조화가 필수!

저는 쫄깃한 식은 족발을 좋아하기에
실온에 한시간정도 꺼내놓고 그대로 잘라봤습니당!


제일 이뻐보이는 부위만 조금 썰었구요 ㅋㅋ
저는 사실 뭉텅뭉텅 썰어서 손으로 잡고 뜯는 맛을
좋아하기에~ 무식하게 담아봤습니당~~


고기에는 와사비와 쌈장 아니겠습니까???
이쁘게 썰은 고기에도 올려보고~


뭉텅이로 썰어놓은 고깃덩어리에도 올려서 먹어보고~


예전 게시글이였던 배홍동라면과도 한입~~

[농심 라면] 유느님이 인정하는 그 맛! 배홍동 비빔면

 

[농심 라면] 유느님이 인정하는 그 맛! 배홍동 비빔면

안녕하세요:) 여름하면 또 비빔면이지요?? 짝꿍과 마트에 갔는데 친절하고 열정적인 판매원분께 꽂혀서 ㅋㅋㅋ 배홍동이 궁금하기도 했고 좋은 기회인거 같아 한번 사보았습니다!! 색감이 이쁘

m-hyun.tistory.com


먹어보니 캬~~ 잡내 1도 없고 쫄깃하니 맛난 족발입니다!
물론 저는 데우지 않고 식은 채로 먹었기에 냄새가 전혀
없었는데 데우면 냄새가 날지는 모르겠네요??
직접 사먹은 족발도 식혔다 다시 데우면 냄새
좀 나잖아요..ㅎ 그 실험은 다음에 또 시켜서 해봐야죠 ㅋㅋ

아무튼 한끼 가볍게 혹은 술안주로 먹기에 가격도
착하고 맛도 너무나 좋고 !!!

저는 대만족입니다!!! 일단 5개 더 사고
떨어질때마다 더 사놔야겠습니다!!

집에서 해먹기 힘든 족발!
인터넷 주문으로 충분히 맛있고 저렴하게
즐길 수 있네요!! 추천합니다!!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요~ 뿅~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