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이야기/맛집

[배달맛집 치킨] 뿌링클만 맛있는 곳이 아니라구! bhc치킨 양념치킨

by RyongDEE 2023. 7. 25.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퇴근하고 오니 짝꿍님께서 양념치킨이 먹고싶다고 ㅎㅎ

선물로 받은 기프티콘 중에 bhc가 있더라구요~
뿌링클 쿠폰이였는데 어플에서 주문하면
메뉴를 바꿀 수 있기에
양념치킨으로 바꿔 주문했습니다!


박스만 봐도 설레이는 이 마음~.~
가격은 18,000원에 배달비 3,000원!
순살은 20,000원이였던거 같아요!

메뉴이름은 '양념치킨' 입니다. ㅋㅋㅋㅋ 당당하죠?


아 좋네요~
냄새도 좋고 따뜻하고 너무 눅눅하지도 않고~
가게가 집 가까이에 있다보니 배달이 빨리왔네요 ㅎㅎ


치킨은 손맛 아입니꺼??
하지만 양념은 뜨겁고 너무 묻으니까..ㅎ
장갑끼고 얌냠냠~~
짝꿍님도 잘 드시네요 ㅎㅎ

사실 저희는 후라이드파입니다.
시켜봐야 간장치킨? 그런데 오늘따라 양념치킨이 땡겨서
먹어보니 맛나네요 ㅎㅎ 달달하니 매콤까진 아니고
맼정도? 닭강정맛? 맛있네요 ㅎㅎ
저는 흰밥과 같이 맛나게 먹었습니당~


남은 치킨은 냉장보관 했다가
다음날 살을 잘 바르고 양념 삭삭 긁어서
볶음밥 만들어 먹었습니당~~

근데 찹쌀넣고 지은 밥으로 해서 매우 떡졌..ㅠ
볶음밥은 흰쌀밥으로만 해먹는걸로 ㅠㅠ

그래도 양념이 달달허이 맛나네요 ㅎㅎ

여러분들도 bhc에서 뿌링클만 드시지마시고
양념치킨도 드셔보시고
핫후라이드라고 매운 후라이드도 맛나요
드셔보세용~~

그럼 다음에 만나요~ 뿅~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