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이야기/맛집

[면목 맛집] 원기회복! 보양음식! 팔팔 끓인 팔팔추어탕!

by RyongDEE 2024. 1. 15.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요즘 날이 참 매섭네요..ㅎ
감기도 많이 걸리고.. 한번 걸리면 지독하니 조심하세요ㅠ

이런 날엔 한번 보양 한번 해줘야죠?
면목동 토박이 추천! 성공시대 팔팔추어탕! 입니다!!


동원사거리쪽에 위치해있습니다!
주차장이 따로 있진 않고 주변 노상주차장들은
거주자우선주차구역이라 주차는 조금 어려울듯 해요.


밑반찬입니당~
겉절이는 아삭하니 시원하구요~
부추무침은 부추향이 많이 나는 슴슴한 녀석이네요!
탕에 넣어 먹어도 맛있습니다 ㅎㅎ
마늘쫑도 양념이 진해보이지만 짜거나 하진 않네요 ㅎ
샐러드야 뭐 입가심엔 최고죠~


캬 솥밥이 나왔네요~~ 두구두구두구~~


오잉?? 밥이 노랗다??


강황청보리영양솥밥이라고 합니다~~
밥이 노란게 참 이쁘네요 ㅎㅎ
처음 먹어봤는데 향이 살짝 향긋하게 나는정도라
거부감없이 먹었습니다 ㅎㅎ
그릇과 수저에 노란물이 드는게 재밌었네요 ㅎㅎ


탕 나왔어요~~ 혼자가시면 작은 솥에 주고
여럿이 가면 큰솥에 줍니당~~

다진마늘과 고추 왕창 넣고 팔팔 끓여서~ 후루룩~~
추어를 아주 곱게 가셨는지 걸쭉하거나 뭐가 씹히거나
하지 않아서 아이들이나 처음 드셔보시는 분들도
맛나게 드실 수 있겠어요~~


이렇게 수제비도 조금 들어가있고
곤드레나물이 왕창 들어있어 씹는맛도 있답니다~~


밑밭찬들은 셀프바가 있어서 팍팍 가져올수있어요!
물론 먹을만큼만 담기~ 아시죠?


아니 이 집이 특별한게요
자리마다 소면이 비치되어있더라구요??
그래서 여쭤보니 소면에 간간하게 간이 되어있으니
밥이랑 추어탕을 드시고 육수 추가해달라고 하신 후 소면 넣어 먹으면 맛나답니다!
오오 추어탕에 소면이라?? 처음이라 궁금하네요??


오 이거 아주 요물입니다 ㅋㅋㅋ
짭짤하니 고소한 국물과 너무 잘 어울리구요~
면을 더 넣을걸~ 하고 후회 쬐끔 했네요 ㅋㅋㅋㅋ
아 근데 엄청엄청 뜨거우니 천천히 드십셔!


마무리는 솥밥이 나왔으니 누룽지죠!

아 참 너무 맛있게 퍽퍽 퍼먹었네요 ㅠ
그래서 메뉴판도 안찍....
추어탕 만천원씩이구요!
돈까스도 있었던거 같고...ㅠ
네이버지도에 잘 나와있으니 참고하시길..ㅠ

성공시대 팔팔추어탕!
먹고나니 정말 팔팔해지는거 같네요 ㅋㅋ
깔끔한 추어탕 드시고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