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이야기/맛집

[중랑맛집 진미각] 진짜 짜장면 먹고싶어?? 진미각!!

by RyongDEE 2023. 6. 4.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도 회사 근처 맛집투어 입니다 ㅎㅎ

저번에는 돈까스, 뼈다귀 해장국 이였죠??


오늘은 정통 중국요리 진미각 입니다.
https://naver.me/5bXEsmBF

 

진미각 : 네이버

방문자리뷰 275 · 블로그리뷰 74

m.place.naver.com

가격표입니다.
매우 저렴하죠???
짜장면 5,500원이라니.. 넘모 감격 ㅠ

하지만 전 간짜장 시켰습니다 ㅎㅎ
여기 간짜장, 볶음밥이 제대로 더라구요!!


먼저 등심탕수육 중짜리 나왔습니다~~
뜨끈뜨끈하니 너무 맛나네요~
한입 먹어보면 고기가 가득해요!
튀김옷이 매우 얇고 육향이 그득그득 합니다~

같이 온 4명 모두 찍먹파 ㅎㅎ 였는데
부먹으로 나왔지만서도 아무 불평불만없이
흡입했더랬죠 ㅎㅎ


좋은건 한번더 ㅎㅎㅎ


간짜장 나왔습니다 ㅎㅎ
당연히 면따로 소스따로 나와서 부은 거구요~

저 어릴때는 간짜장에는 계란 후라이 필수였는데.. 아쉽스
이제는 없나봐요 ㅠ


아무튼 한입 딱 먹어보면
아 이 집 짜장 진짜 잘하는 집이구나! 생각이 들어요
불향도 사악 나고 고기도 많고 양파도 아삭
아주아주 맛납니다!


짜장소스가 맛나다보니 볶음밥도 말해뭐해~~
반숙후라이 올라간거 보이시죠?? 말해뭐해~~


짬뽕국물이 아닌 계란국을 주시네요~~

점심시간이다보니 손님들이 점점 모이시더라구요
다음엔 쟁반짜장을 먹어볼까 하는 중입니다 ㅎㅎ

그냥 길거리에 평범한 중국집같은데
아주 손맛이 예사롭지 않습니다..
맛집을 알게되서 참 기쁘네요 ㅎㅎ

다음 회사 근처 맛집은 또 어디가될지 기대됩니다 ㅎㅎ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