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이야기/맛집

[마켓컬리추천: 쌀국수] 내돈내산 에머이 쌀국수!!

by RyongDEE 2023. 5. 29.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

저번 마켓컬리추천 갈비탕에 이은 두번째 마켓컬리추천~~

 

[마켓컬리추천: 갈비탕] 내돈내산 사미헌 갈비탕!!

 

[마켓컬리추천: 갈비탕] 내돈내산 사미헌 갈비탕!!

안녕하세요 :) 어느 나른한 오후 짝꿍이랑 노닥거리고 있는데 알림이 띠링 울리네요?? 확인해보니 4만원어치 주문하면 무려 1만원을 할인해준다는 컬리녀석... 맛도리 천국 컬리에서 이리저리 구

m-hyun.tistory.com


쌀국수 좋아하시나요??

저는 못먹어요 ㅠㅠ 없어서 ㅎ

술마신 다음날 해장으로
고수 팍팍 넣고 스리라차 뿌려서
후루루룩 하면 참 좋크등요~

그래서 오늘은!
에머이 쌀국수 밀키트 입니다!!


2인분이 한봉지에 포장되어 있네요 ㅎㅎ


내용물은 냉동 면과 고명 2인분,
소스 2인분 입니다!
간단 간편하지요?


조리법이 진짜 ㅋㅋ 라면같이 쉬워요!
소스넣고 면넣고 후루룩 하면 끝!
에머이 쌀국수 대단합니다.


전체적인 영양성분 및 기타 안내들입니다~
(사실 잘 안읽어봄 ㅎ)


물을 2인분 넣고 소스 2개 다 넣은 모습입니다.
맑디 맑은 색이라 맛이 잘 나려나.. 걱정했어요..


면과 고명이 같이 냉동되어 있고
그대로 끓는 육수에 넣으면 되는데요!
저 용기에서 내용물 잘 떨어지고 좋더라구요 ㅎ


완성품 모습입니다!
진짜 한 5분은 끓였나??? ㅋㅋ
엄청 간편해요!!

맛도 생각보다 육수도 찐하고 면도 안끊어지고 맛나요 ㅎ

아무래도 냉동 밀키트제품이다보니
아삭한 숙주나 양파, 풍성한 고기고명은 없지만..

2인분에 11,900원이면 먹을만 하네요 ㅎㅎ
원래 에머이 한그릇 값에 두그릇 먹네요 ㅎㅎ

생각보다 깔끔하니 맛있었지만
다음에 또 먹는다면
미리 숙주, 양파, 고수, 고기고명 등을 준비해서
먹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ㅎ

저렴하고 간단하게 에머이 쌀국수 즐기기 좋네요!

그럼 앙뇽~🖐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