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이야기/맛집

[내돈내산 배달맛집] 떡볶이의 신. 신전떡볶이

by RyongDEE 2023. 6. 11.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어쩌다보니 매운음식 퍼레이드네요 ㅎㅎ

떡볶이 = 쏘울푸드 아니겠습니까????
여러 떡볶이가 있지만
요새는 신전떡볶이가 그렇게 맛나데요..ㅎㅎ
그래서 또 시켜먹어봤습니다!!


신전떡볶이 순한맛과 중간맛을 하나씩 시켰어요.
어느정도로 매운지 비교해보려구요 ㅎㅎ

일단 저희는 불닭볶음면 먹기 힘들어하는 맵찔이고
순한맛 아주 좋아요 ㅎㅎ 먹고 삼킬쯔음 매콤합니다.
중간맛 매워요..ㅎ 입에 넣으면 일단 매워요!!
매운맛... 도전조차 불가...ㅎ


신전떡볶이의 하이라이트는 이 어묵튀김이 아닐까..?
어묵을 한번더 빠삭하게 튀겨먹다니..
도덕책.. 어떤 맛잘알의 아이디어인지 참.. 고마워요..


이외에도 짝꿍 원픽인 김말이튀김!
짝꿍말로는 신전떡볶이 김말이튀김이 제일이라네요!
오징어 튀김도 빠지면 섭섭하죠~~


삶은 계란은 써어비스로 주셨길래
언넝 까서 떡볶이에 퐁당~

신전떡볶이 참 맛납니다 ㅎㅎ
여기저기 지점도 많아 더 좋네요~~

근데 좀 매워 ㅠ 그래도 맛나 그대로 있어줘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