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이야기/맛집

[가평맛집 - 닭갈비] 조약돌에 구워먹는 삼삼조약돌숯불닭갈비 애견동반가능

by RyongDEE 2023. 4. 18.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
콧바람이 쐬고싶어
서울근교인 가평으로 놀러갔습니다~

놀러갈 곳 정하면 찾아야하는 것 1번. 바로 맛집.
이번 맛집의 조건은 까다로왔습니다..

1. 가평하면 뭐다? 막국수와 닭갈비다.
     즉 막국수와 닭갈비를 같이 먹을 수 있는 곳.

2. 닭갈비는 뭐다?? 숯불닭갈비다.
     제 짝꿍이 닭갈비 중 숯불닭갈비를 좋아합니다!
     숯불향이 솔솔나야 더 맛있지요 ㅎㅎ

3. 우리집 프렌치불독 아가도 같이 갈 수 있어야한다.

이 어려운 조건을 모두 갖춘 식당.
찾아버렸슴다.

바로바로~~
https://naver.me/Gw5EZT90

 

삼삼조약돌숯불닭갈비 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96 · 블로그리뷰 3,290

m.place.naver.com

가평맛집 삼삼조약돌숯불닭갈비 입니다!!
가평군 청평면에 위치해 있고요.
가게 앞 주차장도 널찍하고
길 건너편엔 공용주차장도 있으니
주차 걱정은 없습니다 ㅎㅎ


메뉴판입니다~
조약돌숯불닭갈비는 양념 한가지 맛이고
특이하게도 막국수 등은 모두 도토리 가루가 들어갔다고
하네요 ㅎㅎ 다람쥐들의 만찬 귀엽죠


도토리임자탕은 들깨육수에 도토리반죽 수제비가
들어간 것이라고 하네요~ 겨울엔 도토리임자탕 좋겠어요.

저희는 조약돌숯불닭갈비 2인분에 도토리 막국수 1개
주문했습니다.


짜잔~~
진짜 조약돌위에 놓여진 닭갈비가 나왔네요 ㅋㅋ
비주얼이 너무 재밌고 맛나보이죠??

불판 밑에는 숯을 얹은 가스버너가 있어서
불조절도 쉽고 숯불향도 솔솔 나네요 ㅎㅎ


기본찬들입니다.
하나하나 깔끔하니 맛나요 양파도 맵지않고 달달하네요.

붉은 찍어먹는 양념장이 매콤한 맛인데 아주 맛나요
숯불닭갈비 콕콕 찍어먹어야해요!!!

떡은 고기를 자를때쯤 올려 구우시면 되는데
조약돌에 구우니 떡도 맛나요..
떡사리 시킬걸..ㅠ


도토리 막국수입니다.
사진을 몇 입 먹고 찍었..ㅎ

아니 근데 제가 먹어본 막국수 중 제일 맛나요!
양념이 과하지 않으면서 감칠맛있고
살짝 토마토향이 나면서 상큼합니다!

728x90


조약돌숯불닭갈비와 먹어도 그냥 먹어도 너무 맛나네요!
다음에 오면 인당 1그릇씩 시켜야겠어요 ㅎㅎ


지글지글 잘 구워지는 조약돌숯불닭갈비 입니다~~
초반에는 조약돌에 코팅이 안되서 고기를 자주
뒤집어야해요~ 어느정도 익은 후에는 괜찮습니다 ㅎㅎ

고기가 닭다리살이여서 쫄깃하니 야들하니 맛나네요 ㅎ
양념도 적당해서 맵거나 짜지 않아요!

양도 가격도 나쁘지 않고 맛은 아주 좋았습니다!

애견동반가능 식당이라 우리 아가도 빼꼼~
저희는 저희가 가지고있는 이동식 캔넬에 아가를 놓고
옆 의자에 올려둔 채로 식사했습니다.
천장이 있는 야외테이블도 있어 손님이 많거나
강아지들이 많으면 밖에서 식사하시는 방법도
좋겠네요~ 미리 전화로 문의해보심이 좋겠어요.

아주 기분좋은 한끼 였습니다!
앞으로 닭갈비는 여기로 올 것 같네요~~
삼삼조약돌숯불닭갈비 추천!!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