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이야기/맛집

[건대맛집] 훠궈 맛집 하이디라오 내돈내산 후기

by 며닝이 2023. 4. 26.
728x90
728x90

최애 마라탕집이 폐업하여...
내 입에 맞는 마라탕 집을 찾아다닌지 어언 1년 째
요즘 핫한 훠궈 맛집 하이디라오에 방문했다.
https://naver.me/Goz5zoHd
하이디라오 주문하기 매우 어려운 곳이었닼ㅋㅋㅋ

 

하이디라오 건대지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721 · 블로그리뷰 797

m.place.naver.com

일단 태블릿으로 하이디라오 훠궈 육수를 선택한다
우리는 4가지 종류를 선택했고
하이디라오 인기메뉴이자 추천메뉴인 토마토탕,
마라탕 맛을 느끼고싶어서 시킨 청유 마라,
백탕 중 기본이라는(?) 삼선탕괴 맑은탕을 시켰다

맑은탕은 말 그대로 맑은 물 탕이다.

건대 하이디라오 직원분 말씀에 따르면 보통 토마토탕+a+맑은탕+맑은탕 이렇게 4가지 종류로 주문한다고 한다.
맑은탕 보고 이게 왜 필요해? 했는데
국자도 씻을 수 있고, 다른 육수들은 추가금이 있지만 맑은탕은 추가금이 없어서 원하는 육수가 없을시 끼워넣기 좋아서 추천하는 것 같았다.
(육수가 리필되기 때문에 많은 양의 육수가 필요하지 않음)

기본 찬으로 나온 과일

고기와 파?

 

아까 그 고기와 파에 육수를 넣고 섞으면 스프처럼 먹을 수 있다며 토마토탕 국물을 넣어 만들어주셨다.
생각보다 맛있었다!

하이디라오 소스바 1인 5,000원 추가인데
소스바 꼭 히야하나..? 싶었으나
소스 없이 먹기 벅차다 ㅋㅋㅋㅋㅋㅋㅋ 무적권 추천

하이디라오 소스 종류 엄청 많았고
추천 레시피를 보고 직접 만들어 볼 수도 있어서 만드는 재미도 있었다

하이디라오 특제소스래서 만들어봤는제 별로닼ㅋㅋㅋㅋㅋㅋㅋㅋ

참깨소스는 역시나 맛있었다

응 하이디라오 특제소스 별로.

소스바에 있던 땅콩
짱맛있음.
소스바에 케이크와 과일도 있어서 가져다먹을 수 있었다

주문한 재료들이 나오고

육수와 함께 끓여 건저먹었다

튀김꽃빵 정말 맛있었다!

토마토탕과 삼선탕 내 입맛에 맞았다
청유마라는 향이 너무 강해서 호불호 갈릴 것 같았다

728x90

먹고있는데 뒤에서 생일잔치를 벌여주셨닼ㅋㅋㅋㅋ

하이디라오 특제면? 정말 로보트처럼 퍼포먼스 보여주시고 가셨다.

특제면 맛있다
특제면 강추강추강강추 식감이 쫀득한데
잘 빚은 쫀득한 수제비? 같은 느낌?
하여튼 맛있었고 새우완자도 맛있었다
다음에 또 방문한다면 새우완자랑 특제면은 꼭 다시 시킬 것이당
마지막에 디저트로 매실차 아메리카노 옥수수차를 주시는데 매실차 은은하니 맛났다.

하이디라오 가격은 비쌌다. 많이 시키기도 했지만 ㅎㅎㅎ
둘이 가서 78700원 나왔다^^!

훠궈맛집 건대 하이디라오 후기 끝~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