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이야기/맛집

[종로맛집: 동대문시장맛집] 동대문종합시장 주차 꿀팁 & 맛집

by RyongDEE 2023. 4. 17.
728x90
728x90

동대문시장 닭한마리 맛집

[종로맛집: 동대문시장맛집] 동대문종합시장 명동닭한마리

 

[종로맛집: 동대문시장맛집] 동대문종합시장 명동닭한마리

동대문종합시장 근처 맛집 추천! 동대문종합시장 근처에 광장시장도 있지만 [종로맛집: 광장시장] 광장시장 추천 맛집 [종로맛집: 광장시장] 광장시장 추천 맛집 동대문종합시장에서 헤어악세

m-hyun.tistory.com

 

안녕하세요 :)
요즘엔 동대문에 자주가게 되네요 ㅎㅎ

짝꿍과 메뉴 고민을 했지요...
불고기 먹을까? 생선구이 먹을까??
둘다먹쟝!!!
연탄에 구워주는
불고기 생선구이 맛집 쟁반집! 가보시죠!


동대문 종합시장 맞은편 먹자골목 쪽에 위치한
불고기 생선구이 맛집 쟁반집
노포의 느낌 팍팍 나죠잉?? ㅋㅋ


이렇게 연탄불에 꽁치 갈치 삼치 임연수 조기 고등어 를
쉴새없이 굽고 계십니다 ㅎㅎ
들어가기 전부터 침이 고이네용

메뉴판입니다!
가장 좋은건 불고기와 생선구이를
같이 먹을 수 있다는 점 ㅎㅅㅎ


기본찬 입니다~
사실 이틀 뒤에 또 갔는데요 ㅎㅎ
그때는 두부 대신 핑크소세지가 나왔어요.


광릉불고기입니다.
단짠의 조화가 아주 좋구요~
청상추에 쌈싸먹으면 크으으으~~👍👍


요건 임연수구이 입니다~
생선구이가 짜보이지만 전혀 짜지 않아요~
고추냉이간장 소스 콕 찍어 먹어야해요~~
살이 아주아주 부드러웠던 임연수~

728x90

요녀석은 삼치구이~
살이 단단하고 많아서 숟가락으로 퍽퍽
퍼먹을 수 있답니다 ㅎㅎ


요녀석은 기본찬으로 나오는 순두부찌개인데
이게이게 은근 요오물 입니다!!
아주 매콤짭짤한 것이 맛도리예요!!


동대문 종합시장 맞은편에 위치한
불고기 생선구이 맛집 쟁반집!!

이틀만에 또 방문할 정도로
만족스런 한끼 식사였습니다 ㅎㅎ
다음에 또가서 대왕 갈치구이를 먹어보려해요 ㅋㅋㅋ

주차는 어렵습니다..만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주차 1시간 무료이고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추가하시면 매주 3시간 무료쿠폰도 줍니다 ㅎㅎ 구매금액에 따라 주차정산도 되구요~~

불고기 생선구이 맛집 쟁반집
또한번 포스팅하게 되지 않을까 싶은 맛집이네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