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이야기/맛집

[강동맛집: 고덕맛집] 맛도 최고 친절함도 최고! 곱분이곱창 상일동역점

by 며닝이 2023. 5. 27.
728x90
728x90

최애 음식 중 하나인 곱창...
고덕에 있는 곱분이곱창 상일동역점에 다녀왔습니다.

https://naver.me/F36o6n8i

 

곱분이곱창 상일동역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66 · 블로그리뷰 45

m.place.naver.com

상일동맛집 곱분이곱창은 포장 및 5시 이전 방문시 할인 혹은 치즈 사리가 서비스로 지급되는 시스템이네요!

곱분이곱창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네명이서 순대곱창2, 직화막창소금1, 직화막창양념1, 참치마요주먹밥 주문했어요.

곱분이곱창의 기본찬들이 세팅되었구요.
저기 끓고있는 어묵탕이 진짜 맛있었어요!!!

상일동맛집 곱분이곱창의 참치마요주먹밥.
여태껏 먹어보았던 참치마요주먹밥 중 제일 맛있었어요 진짜 간 딱 맞고 그냥 저 주먹밥만 먹어도 한끼 뚝딱 할 것 같은 맛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철판에 주문한 곱창과 막창들이나왔어요.
곱분이곱창의 장점 중 하나가 여러가지 맛을 한번에 먹어볼 수 있다는 것 같네요.
시킨 양에 비해 철판 크기가 작아서 순대곱창은 일단 1인분 먼저 나왔답니다~~

다 먹은 어묵국... 너무 맛있어서 추가주문 하려했는데 주문이 안된다고 하네요ㅠㅠ

크... 곱분이곱창의 순대곱창과 막창들입니다. 비주얼 미쳤지요.
순대곱창의 순대와 당면이 엄청 쫄깃했고 곱창도 부드럽고 냄새도 안났어요.
막창은 말해뭐해 그냥 맛있어서 기절.

어묵탕 원래 리필도 주문도 안되는건데 서비스로 주셨어요..♡

철판 크기가 작아 한번에 나오지 못했던 순대곱창1인분도 추가로 나왔습미당.

와사비마요가 맛있었는데, 더 달라고 말씀드려야겠다 생각하던 찰나에 오셔서 쭉 짜주고 가셨어요.
와 안그래도 말씀드리려했는데!! 하면서 놀랐더니
마요네즈가 없길래요~ 하고 가셨던 직원분...센스.... 감동입니다

728x90

곱창 막창 싹싹 비우고 볶음밥 볶아먹기.
볶음밥은 제 입맛에 좀 매웠어요.ㅎㅎ
메인메뉴는 물론 사이드까지, 기본 반찬까지 하나도 맛 없는게 없었던 곱분이곱창 상일역점.
직원분의 친절함도 너무 기분 좋았던 곳이에요.
강추강추~~~~

상일동역 맛집 곱분이곱창에서 배부르게 식사하고 후식으로 근처 질소아이스크림 가게에 가서 1인 1아이스크림 먹고 귀가~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