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이야기/맛집

[종로맛집: 동대문시장맛집] 동대문종합시장 서울돈까스

by 며닝이 2023. 5. 25.
728x90
728x90

[종로맛집: 동대문시장맛집] 동대문종합시장 명동닭한마리
[종로맛집: 동대문시장맛집] 동대문종합시장 주차 꿀팁 & 맛집
[종로맛집: 광장시장] 광장시장 추천 맛집

 

[종로맛집: 광장시장] 광장시장 추천 맛집

동대문종합시장에서 헤어악세사리 부자재도 구매하고~ 지비츠들도 구경하며 놀다가 배가고파 찾은 광장시장! 오랜만에 방문하니 예전에 먹었던 육회랑 녹두전, 잡채김밥(원조누드김밥 이라고

m-hyun.tistory.com

 

[종로맛집: 동대문시장맛집] 동대문종합시장 주차 꿀팁 & 맛집

동대문시장 닭한마리 맛집 [종로맛집: 동대문시장맛집] 동대문종합시장 명동닭한마리 [종로맛집: 동대문시장맛집] 동대문종합시장 명동닭한마리 동대문종합시장 근처 맛집 추천! 동대문종합시

m-hyun.tistory.com

 

[종로맛집: 동대문시장맛집] 동대문종합시장 명동닭한마리

동대문종합시장 근처 맛집 추천! 동대문종합시장 근처에 광장시장도 있지만 [종로맛집: 광장시장] 광장시장 추천 맛집 [종로맛집: 광장시장] 광장시장 추천 맛집 동대문종합시장에서 헤어악세

m-hyun.tistory.com

 
동대문 종합시장 맛집 또 들고왔어요~!
오늘은 동대문 종합시장 근처에 있는 돈까스 맛집 서울 돈까스!

https://naver.me/ForHvnYd

 

서울돈까스 : 네이버

방문자리뷰 323 · 블로그리뷰 16

m.place.naver.com

동대문 서울돈까스는 돈까스가 메인이지만 보쌈, 찌개 등 여러가지 메뉴를 판매합니다.

1층에는 자리가 없어서 2층으로 올라갔어요.
계단이 가파르니 조심 조심!

1층은 의자에 앉는 방식인데
2층은 신발을 벗고 좌식으로 앉아야 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신발 벗기 귀찮아하는 사람..)

728x90

동대문맛집 서울돈까스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둘이 가서 둘 다 서울돈까스를 시켰어요.

옆테이블 보니 보쌈정식도 맛나보이더라구요.

주문한 서울돈까스 나왔습니다!
여자 둘이 갔는데, 직원분께서 밥이 남자 밥 양이라고 하시면서 다 먹을 수 있냐고 하셔서
"저희 남자만큼 먹어요~" 하고 받았습니다.

동대문맛집 서울돈까스를 숭덩숭덩 자르고 

케요네즈(케찹+마요네즈) 소스가 올라간 양배추 샐러드도 살살 버무려줍니다.

동대문 맛집 서울돈까스의 콩나물국이 정말 맛있었어요!
시원 짭짤 제 입맛에 딱.

서울돈까스 밑반찬들인데요
멸치는 한번도 안 먹었고, 깍두기만 다 먹었어요.
이유는 그냥 깍두기가 좋아서.
 
저는 돈까스에는 무말랭이 혹은 깍두기를 꼭 먹는데
제가 식감충이라그런지 돈까스 식감이 심심해서 오독오독 깍두기와 함께 먹는게 좋더라구요.
 

밥도 고슬고슬 잘 지어진 밥이었어요.
밥 당연히 남기지 않았어요.

9,000원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