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이야기/맛집

[금천구카페: 놀토크로넛] 놀라운토요일 촬영지 대명시장 블루베리크로넛 카페

by 며닝이 2023. 5. 23.
728x90
728x90

놀라운토요일 264회 방영된 블루베리크로넛!!
방송 보고 너무 먹고싶어서ㅠㅠ
한시간 넘는 거리임에도 불구하고 놀토크로넛 촬영지인 금천구 시흥동에 위치한 IMP카페에 다녀왔다.

주소는 네이버 지도에 IMP라고 검색하면
놀토 크로넛 cafe imp 주소가 나온다.
그러나 친절히 한 번 더 써본다.

서울 금천구 시흥대로54길 36 1층 IMP
https://naver.me/F4rzwpN2

 

CAFE IMP : 네이버

방문자리뷰 169 · 블로그리뷰 139

m.place.naver.com

놀라운토요일 크로넛 촬영지 카페IMP 도착!
외관부터 힙한 인테리어가 돋보였다.

놀라운토요일 촬영지 카페 imp 메뉴판.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다

일단 나는 아메리카노와 블루베리 크로넛 주문!

놀라운토요일 크로넛카페 임프에서 판매하는
임프크룽지! 이거 너무 먹어보고싶었지만 ..
오늘은 놀토에서 나온 블루베리크로넛을 혼자 먹으러 온 것 이기 때문에ㅋㅋㅋㅋ 다 먹을 자신이 없어서 참았다.

맛있어보이는 디저트들이 많았는데 혼자와서 아쉬웠다 ㅠㅠ 다음에 친구들이랑 와서 다른 것도 꼭 먹어봐야지!

놀토 크로넛 촬영지 카페 임프에서는 크로와상도 팔고

대망의 크로넛도 세가지 맛이 있다!!
블루베리 크로넛이 놀라운토요일에 방영된 제품인데
딸기크로넛과 누텔라크로넛도 궁금해서 사장님께 여쭤보니
놀라운토요일 방송때문인지 확실히 블루베리크로넛이 잘 나가는데 단 맛을 좋아하면 누텔라크로넛을 추천한다고 친절히 설명해주셨당
나는 목표가 블루베리크로넛이었기 때문에ㅋㅋ
큰 고민 없이 블루베리크로넛으로 쉽게 결정했당

주문을 하고 놀토 크로넛카페 임프 이곳 저곳을 구경했다

물도 그냥 물 아니고 레몬 물!
작지만 기분 좋은 센스 ♡

정류장같은 의자도있고

저 철? 서랍? 위에 반짝이는 저 조명이 진짜 예뻤다.
사진엔 잘 안담겼는데 뭔가 물에 비친 빛같은것이,, 하여튼 예뻤다

놀라운토요일 촬영지 카페임프는 암튼 요즘 감성 카페 같다.
푸른 빛들과 시멘트 느낌 카페
여기저기 포토스팟도 많아서 사진 찍기에도 좋아보였다

바깥에도 좌석이 있당

왠지 이 자리가 맘에 들어..


여기에 착석했다

드디어 먹어본다 놀라운토요일 크로넛!!!!
방송 볼때부터 침 고였던 디저트인데 ㅋㅋㅋ
맛이 어떨지 궁금궁금

일단 아메리카노는 고소한 맛이었다.
개인적으로 신 맛 아메리카노 안좋아하는데 입맛에 딱 맞았던 카페임프 아이스아메리카노!!!

크로넛은 크로와상 생지로 만든 거라서 그런지 되게 바삭바삭해서 씹는 맛이 있었다.
개인적으로 너무 달기만 한 디저트는 좋아하지 않는데
블루베리크로넛은 너무 달지 않고 은은하게 달콤하면서 상큼해서 좋았다. 생각한 것 보다 더 맛있었다!
나같은 입맛은 블루베리크로넛 강력 추천한다!!!!

당떨어질 때 누텔라크로넛도 먹으러 와야지 ㅋㅋㅋㅋ

방송보고 기대를 많이 하고 갔는데
기대보다 더 맛있던 카페임프의 크로넛,,,
놀라운토요일 촬영한 이유를 알 것 같은 맛이다
맛있어서 글 쓰면서도 생각나..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한시간 걸려서 간게 후회되지 않는 맛이었다. 조만간 다시 가서 뽕 뽑고 올테다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