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이야기/맛집

[타코야끼 맛집] 혹시 아니? 호시타코야끼!

by RyongDEE 2023. 6. 16.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밥만큼 중요한게 바로 간식 아니겠습니까???

요즘 제 짝꿍이 최애 간식은 바로바로~~
타코야끼~~~

사실 예전에 목동역에 있는 타코야끼집이 진짜
맛났는데 못가본지 오래여서 슬퍼했는데
박빙으로 맛난 집을 찾아 버렸네요~~

바로바로 호시타코야끼 입니다!!


체인점이라 여기저기 있어서 더 반가운 호시타코야끼~~
기본 8알이구요~

배민으로 배달도 되지만 저는 매장에 가서 직접 구매합니다.

그래야 싸니까~~ 8알 5천원~~

그리고 종류도 다양해요~~
오늘 제가 시킨 호시타코야끼는~~


네기 타코야끼 입니다!!
네기가 일본어로 파 더라구요??
파 타코야끼입니다 ㅎㅎ
아니 엄청 잘어울리고 맛나요..


소스도 왕창 파도 왕창 가쓰오부시도 왕창창!!
아 소스는 고를 수 있어요! 가짓수가 엄청 많고
저희는 네기타코야끼에 베스트로 적힌 기본 소스입니당

매운맛 소스도 먹어봤는데 진짜 매워요 ㅋㅋ
코리안 매운맛임둥


참 실하지 않나요??
호시타코야끼 정말 맛납미다.
냉동 타코야끼를 데워주는게 아니고
직접 타코야끼를 굽고 계세요!

그래서 타이밍 안맞으면 좀 기다리셔야..ㅎㅎ


조금 기다리면 어떻습니까??
오천원에 일본여행 다녀오는데요!!

짝꿍 말로는 일본에서 먹어본 타코야끼보다
맛있다네요~~

맵지 않고 맛있는 파로 만들어진 호시타코야끼의
네기타코야끼!!

추천드립니다!! 가격도 착하니 한번 드셔보세요~
아 그리고 은근히 배가 부르니 조심하세요 ㅎㅎ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