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이야기/맛집

[농심 라면] 유느님이 인정하는 그 맛! 배홍동 비빔면

by RyongDEE 2023. 6. 19.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여름하면 또 비빔면이지요??

짝꿍과 마트에 갔는데
친절하고 열정적인 판매원분께 꽂혀서 ㅋㅋㅋ
배홍동이 궁금하기도 했고
좋은 기회인거 같아 한번 사보았습니다!!


색감이 이쁘죠??
과연 배 홍고추 동치미 맛이 날지 궁금하네요~~


구성품 입니다!
얇은 면이고 액채소스와 참깨, 김 토핑이네요.


저는 조리법 그대로 먹는 편입니다 ㅎㅎ
농심 박사님들을 믿죠 ㅎㅎ

칼로리는 꽤나 높네요.. 소스 탓인가 ㅠㅠ


후딱 끼리봤습니다 ㅎㅎ
짝꿍과 같이 먹는거라 2개 끓였구요~~

탄수화물만 먹으면 안되잖아요~?
그래서 계란을 삶을까 하다가
골뱅이 ㅎㅎ 하나 깠습니다 ㅎㅎㅎ


먹어보니 맛은~~~~~
새콤 달콤 매콤하니~
팔도비빔면과 유사하네요 ㅎㅎㅎ

사실 다른가?? 싶은정도???

그냥 그때그때 더 할인하거나 증정품 붙어있는 친구로
고르면 될 것 같다는...ㅎㅎ

아무튼 더운 여름 시원하고 쫄깃하게 한끼 해결했네요 ㅎ

슬슬 날이 더워집니다!
다들 시원한거 드시고 건강 조심하세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