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이야기/맛집

[내돈내산 프로틴후기] 마이프로틴 임팩트웨이프로틴, EAA

by RyongDEE 2023. 8. 23.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요즘 나름 꾸준히 열심히 홈트를 즐기고 있습니당 ㅎㅎ
저번에 머슬팜의 프로틴 후가를 올렸었는데요~~


이번엔 영국의 유명한 회사죠??
마이프로틴에서 임펙트웨이 프로틴과 EAA를 주문했어요!

한 1주일만에 바다건너 온 우리 마이프로틴!! 함께 보시죠!


두둥~
마이프로틴 임펙트웨이 프로틴 2.5kg 2봉지
EAA 1봉지와 10만원 이상 구매시 고를 수 있는
사은품 중 아연을 골라봤습니당~~


아연은 면역체계를 활성화하고 성장과 발달에도 필수인
영양소지요!!

사실 10만원 사은품에 맘에드는게 요놈이라 골라봤어요
알약은 납작한 원형으로 새끼손톱만해서 먹기 편하네요 ㅎ


마이프로틴 EAA 무맛입니다.
EAA가 무엇이냐??
필수 아미노산 9종을 모아놓은 녀석입니다.

BCAA는 많이들 들어보셨죠???
요놈이 필수아미노산 3종인데
EAA는 BCAA+6종아미노산 인것이죠~


마이프로틴 홈페이지에 적혀있는 내용들 입니다.
운동 전 중 후 아무때나 물에 타 먹으면 됩니다.

예전에 BCAA먹을때는 달달하니 좋아서 운동하며 먹었었는데요~
이 마이프로틴 EAA는 운동 전에 먹기로 했어요.

왜냐하면.. 맛이 너무너무너무너무 없어..
무맛은 칼로리가 없고 다른 유맛들은 칼로리가 조금이나마 있기에 무맛을 택했는데 정말 맛이 너무너무너무 없어요..

무맛이 아무맛이 없는게 아니라 기본적으로 쓴맛이나고
뭔가 좀 오징어태운맛? 같은것도 나고.. 아무튼 음식의
맛이 아닙니다..
처음 먹고 든 생각은 와 이거 매일 먹어야하는데 어쩌지..?였습니다.. 프로틴과 같이 타먹어도 이놈 맛만 나고
코막고 먹어도 맛이 살짝 올라와요..
다음엔 무적권 유맛으로 살겁니다..

여러분 마이프로틴 EAA 는 무조건 맛난 맛으로 사세요.


마이프로틴 임팩트웨이프로틴입니다!
저는 초코브라우니맛으로 했구요~~
맛이 정말 어마어마하게 많습니다 ㅎㅎ
저는 초코맛으로 프로틴을 입문해서그런지
초코맛이여야 좋더라구요 ㅎㅎ


근데.. 저 밀봉씰에 가루가 껴서 안닫혀요...
새 칫솔 꺼내서 살살 털어내니 딱 닫히더라구요..ㅎ

마이프로틴 그냥 사시면 안되구요!
세일 프로모션 참 자주합니다.
저도 이번 815 폭탄세일땨 47%할인받아 구매했어요.

가입할때부터 추천인 코드를 넣으면 무료 사은품이나
추가 할인이 들어갑니다!

https://www.myprotein.co.kr/referrals.list?applyCode=EUGU-R8

Myprotein South Korea

단백질 보충제를 비롯한 다양한 건강보조제품,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프로틴/다이어트 간식까지! 첫구매 할인혜택과 함께 나만의 제품을 선택해 보세요.

www.myprotein.co.kr

이 링크로 들어가 가입하시면 바로 추천인 코드 들어갑니당 ㅎㅎ

그리고 항상 할인코드 찾아보시고 구매하세요~

마이프로틴 배송이 좀 오래걸리고.. 가끔 찢어져서 오고..
해외배송이다보니 문제점이 좀 있긴하지만
할인도 팍팍하고 제품 품질이 좋다보니
꾸준히 이용할만 한 것 같습니다.

같이 열심히 운동하고 건강하게 영양소 보충하며
건강하게 오래오래 살아보아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