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이야기/맛집

[배달맛집 피자] 함께즐겨요 피자헛!

by RyongDEE 2023. 8. 18.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그동안 포스팅을 많이 못 올렸었네요 ㅠㅠ
바쁜일이 있다보니 한동안 정신이 없었습니다 ㅠ
어느정도 일이 해결되가고있으니!
힘을 내자는 의미로 맛난거 하나 먹어야죠!!

오랜만에 피자가 땡기더라구요~
피자하면 또 함께즐겨요~ 피자~ 헛! 아니겠습니까 ㅋㅋ
마침 피자헛에서 이벤트를 하기에 후딱 먹어봤습니다!!


후후 피자를 시켰지요~
항상 피자는 저 빨간끈으로 묶어주네요 ㅎㅎ
근데 사이즈가 좀 작아보이죠..? M사이즈라..

그래서 2판 시켰지요 ㅎ
피자에 M사이즈가 있는 이유는
여러판 시켜먹기위함!!


요친구는 아메리칸 스페셜이라는 친구구요~


요친구는 포테이토 스페셜 친구입니다~~


피자헛 아메리칸스페셜!
한입 딱 먹어보니 토마토소스향이 한가득 느껴집니다!
상콤한 토마토향에 소세지는 짭짤하니 육향 그릴향이
진동을 하네요~ 소세지가 조금더 크거나 조각이 더 있으면
좋았겠어요!
전체적으로 상콤 짭짤 아주 맛난 녀석입니다.


포테이토피자야 뭐 말해뭐해~
저랑 짝꿍은 포테이토피자만 먹는 사람들이라 ㅎㅎ
기본적인 포테이토 피자 맛입니다. 맛있단 뜻이죠 ㅎㅎ

두녀석 다 M사이즈이고 한판당 가격은 9,800원 입니다.
포장시 가격이고 요새는 매장으로 전화주문이 아닌
피자헛 어플을 통해 주문을 해야하더라구요???

울엄마빠는 어케 시켜드시라구 ㅠㅠ
암턴 어플 받고 간단하게 가입하니 펩시콜라 1.25L
무료쿠폰도 주네요~ 결제창에서 자동으로 쿠폰 적용되니
편하더라구요!

도우나 엣지는 추가금내고 변경 가능합니다~
아 그런데 가격이 싸서그런지 피클이나 핫소스 파마산치즈 디핑소스 등은 다 개별구매더라구요.. 조금 씁쓸하네요~
근데 저것들 다 집에 있..ㅎ 아무런 문제없이 모든 맛 다 즐겼급니다 ㅎㅎ

위 피자헛 아메리칸 스페셜, 포테이토 스페셜 포장 주문은 이벤트성 판촉행사로 1회 2판 주문이 최대라고합니당!

피자는 냉동했다가 에프 돌려먹어도 맛나니까 쟁여놓으셔도 좋을거같네요 ㅎㅎ 남는다면 말이죠..ㅎ

아무튼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다시 열심히 포스팅하겠습니당~

다음에 또 만나요 뿅!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