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이야기/맛집

[삼계탕맛집 지호한방삼계탕] 깔끔하고 야들야들한 지호한방삼계탕

by RyongDEE 2023. 8. 28.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말복도 다 지난 이 시점에
저는 삼계탕을 먹었습니다 ㅎㅎ
제가 워낙 삼계탕 백숙 닭한마리 등
닭요리를 좋아해서 시도때도 없이 먹어요 ㅋㅋㅋ

오늘은 집근처에 있는 지호한방삼계탕 가봤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이름이 건강 미용 등 ㅋㅋ 재미나지요
저는 건강으로 먹어봤네요.

천마오리보양탕 이런것도 있어서
3~4인이서 보양차 먹으러와도 좋을거같아요


수저가 개별포장이라 위생적이고 좋더라구요!
티슈도 물티슈도 넉넉하니 조아요~


아 밑반찬 3대장 나왔네요.
보기만해도 군침 꿀꺽~ 빨간 녀석들 아주 맘에들죠 ㅎㅎ


아~ 배추김치.
김치는 돌고돌아 결국 배추김치 아니겠습니까??
진하고 시원한 양념이네요.
탕과 같이 먹으면 아주 궁합이 좋을 듯 합니다.


깍두기! 보기엔 팍 익어보이지만
맛은 조금은 설익은 느낌입니다.
아직 무가 맛있을 계절은 아니긴하죠 ㅎㅎ


마늘장아찌!
달짝지근한 놈이네요~
진미채양념 + 오징어젓갈 맛이 나네요!

밑반찬 녀석들 다 먹어보니 삼계탕과 아주 잘 어울릴 듯
합니다 ㅎㅎ
반찬들 간이 간간한거 보니 탕은 좀 슴슴한가봐요~


인삼주도 주시네요 ㅋㅋ
저는 차를 가져와 못먹었고 향만 맡아봤는데
인삼향 아주 진하고 알콜향도 꽤진하네요???
제가 맡아본 삼계탕집 서비스 인삼주 중에선
제일 독해보였습니다 ㅎㅎ


드디어 나왔네요! 큰 뚝배기에 나온
지호한방삼계탕의 건강 삼계탕입니다.

대추 밤 삼 은행 그리고 한약재들이 들어있는 팩이
있습니다.

걸쭉한 국물 한입 해보니 한약재향이 은은하니 나고
간이 쎄지않고 닭고기의 육향이 진하게 퍼지네요!
아주 깔끔하니 좋습니다!

육질이야 말모말모~ 야들야들 부들부들~
젓가락으로도 술술 벗겨질 정도지요~~
뼈채로 입에 넣고 살살 혀로 굴리면
알아서 살들이 분리가 됩니다 ㅎㅎ


뱃속에는 찹쌀밥이 한가득 들어있어요!
진짜 목끝까지? 한가득! 들어있어요 ㅋㅋ
밥 추가 안해도될 정도입니다.

국물까지 완뚝했구요! 완뚝해도 짜거나 거북하지 않네요.
여윽시 보양식이다~

요즘 삼계탕 17000원이면  그리 비싼편도 아니죠??
시원하니 간편하니 깔끔하니 먹기 딱 좋네요.

천마오리보양탕도 80000원이면 가격대가 다들
그리 나쁘진 않은 듯 합니다.

개인적으로 누룽지삼계탕 누룽지백숙을 좋아해서
누룽지메뉴가 없어 쪼큼 아쉽네요~

체인점이더라두요 주변에 있으면 한번쯤
드셔보실만 하겠습니다.

날씨가 점점 선선해지네요!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
다음에 또 만나요~ 뿅!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