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이야기/맛집

[다이어트식단 추천] 허닭 닭가슴살 닭안심 소스스테이크

by RyongDEE 2023. 6. 23.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이제 또 슬슬 한끼정도는 식단을 해야할 시기이지요??
닭가슴살 참 많은 제품 먹어봤네요..

당연히 비싼 제품들이 촉촉하니 맛나지만..
지갑이가 아파서...ㅠ

가성비도 챙기고 맛도 챙기고! 단백질은 기본인
녀석을 찾아버렸습니다!!

바로바로 허닭 소스스테이크!!


왼쪽부터 갈비맛 바베큐맛 핫바베큐맛 입니당 ㅎㅎ
3가지 맛이구요~

저는 인터넷에서 30팩구매해서 개당 1190원? 꼴로
구매했습니다 ㅎㅎ 광고 아니고 내돈내산입니당~


색이 조금씩 차이나지요??
칼로리는 가장 높은 녀석이 140정도네요 ㅎㅎ
깜찍한 칼로리~~를 가진 허닭 소스스테이크~


순서대로 갈비맛 바베큐맛 핫바베큐맛의
성분표입니당~ 단백질은 18g씩~ 든든하네요
간편하게 한끼 단백질 채우기 좋은
허닭 소스스테이크 입니다 ㅎㅎ

역시나 갈비맛 바베큐맛 핫바베큐맛 순서대로~

갈비맛 친구를 뚜껑을 안 덮고 전자렌지 돌려서 소스가 탓슈 ㅠㅠ 슬퍼유
뚜껑 잘 덮고 1분~2분정도 돌려주시면 촉촉하게 해동됩니당~~

밥위에 돌려주면 소스가 밥에 촤르르 내려와서 아주 맛납니다링롱~~

맛은 딱 갈비 바베큐 핫바베큐 맛이예요 ㅋㅋ 속세의맛.

소스가 조금더 낭낭하게 있으면 좋겠지만.. 그러면
칼로리 높아져서 진짜 속세음식이 되겠지요..? ㅋㅋ

스테이크 자체도 푹신하고 촉촉해서 거부감 없이 즐기기 좋습니다. 제 짝꿍도 그동안 닭가슴살 음식 중 가장 입멋에 맞다고 하시네요 ㅎㅎ

맛도 영양도 가성비도 잡은 허닭 소스스테이크!
저는 또 구매할 예정입니다~~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