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이야기/맛집

[도곡맛집: 홀리차우] 미국식 중식당, 최애 퓨전중식당

by 며닝이 2020. 8. 23.
728x90
728x90

내가 정말 좋아하는 식당 중 하나인 홀리차우
 
어제 을지로 맛집 바오차이 딤섬
새우창펀 포스팅하다가

홀리차우 메뉴 중 하나인 상하이완탕롤 먹고 싶어 져서 다녀왔다ㅋㅋㅋㅋㅋㅋㅋㅋ
 
[바오차이] 을지로 중식당 딤섬 맛집. 여기 딤섬 맛있다 (메뉴, 가격)

[바오차이] 을지로 중식당 딤섬 맛집. 딤섬은 맛있다 (메뉴, 가격)

어쩌다 방문하게 된 홍콩식 딤섬 전문점 을지로 바오차이. 바오차이는 을지로3가역에 바로 연결되어있는 파인애비뉴 빌딩 지하1층 입구에 자리하고있다. 바오차이 입구에는 이렇게 빨간 동상이

m-hyun.tistory.com

 
홀리차우를 처음 알게 된 건 10년 정도 전.
잠실 홀리차우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게 됐는데
제공되는 점심이 맛있어서
행복하게 용돈 벌었던 기억이 있다 ㅋㅋㅋ
 
그 이후로 한동안은 누구 만나기만 하면
홀리차우에서 밥을 먹었었는데
홀리차우 잠실점이 어느 순간 없어지더니
이제는 이태원 홀리차우도 문을 닫고.....
슬프다....
맛있고 가격도 나쁘지 않은데 왜 없어지지?


지금은 도곡 홀리차우와
여의도 홀리차우만 남은 것 같다.
(홀리차우 익스프레스 제외)
 
홀리차우 도곡점은 오래오래 있기를 ㅠㅠ
아무튼 그래서 오늘도 집에서 가장 가까운
홀리차우 도곡점에 방문했다.
 

 

 

 
홀리차우 메뉴 애피타이저와 수프
 
나는 애피타이저로 꼭 머니백덤플링스
혹은 상하이완탕롤을 주문하는데

오늘은 무조건 머니백덤플링스와 상하이완탕롤
둘 다 먹어야겠다며 새우만두를 두 개나 골랐고

남자 친구는 홀리차우 수프 메뉴 중
레드스파이시누들스프 차돌을 골랐다.
 
홀리차우에서 아르바이트할 때
완탕 수프 주문받으면 완탕 개수를 맞춰서
손님 그릇에 나눠드려야 했는데
사회경험 없던 나이라
너무 떨리는 마음에 손 덜덜 떨면서
완탕 수프 국물 다 흘려가며 드렸던
죄송한 기억이.... 여담..ㅎ
 
 

 

 

 
홀리차우 메뉴 요리류.
오늘의 초이스는 홀리즈 무슈 포크!
 
 

 

 

 
홀리차우 메뉴 누들, 라이스
 
 

 

 

 
홀리차우 메뉴 북경오리.
안 먹어봄.
 
 
 

 
 
먹어 본 메뉴들 중에
개인적으로 추천할만한 홀리차우 메뉴는..

제너럴쏘치킨도 맛있고, 사천포크, 마요쉬림프, 홀리즈호펀비프, 그리고 볶음밥은 다 맛있듬...
 
예전에는 홀리차우 할인 이벤트 엄청 많았었는데 요즘엔 할인 소식이 없넹.
 
 

 

 

 
짜샤이는 홀리차우 짜샤이가 최고다.
매콤상큼아삭 혼자 다 한다.

홀리차우 아르바이트할 때 흰 밥에 짜샤이만 올려 먹어도 맛있었던 그런 짜샤이ㅋㅋㅋㅋㅋ
명불허전 홀리차우 짜샤이
 

728x90

 

 

 
후후... 나왔다 머니백덤플링스
뜨끈한 튀김만두 속에 새우가 꽉 차있고
저 하얀 달짝 마요소스? 에 찍어먹는 건데
느무느무 맛있당ㅠㅠ
 
 

 

 

 
엄청 뜨거우니 입천장 조심해야 한다. 
 
 

 

 

 
머니백덤플링스와 우열을 가리기 힘든
홀리차우 상하이완탕롤
 
바오차이 딤섬 새우창펀이랑 비슷한 느낌이지만
홀리차우 만두피가 더 야들야들하고
소스는 좀 더 매콤하다.
상하이완탕롤 위에 뿌려진 갈릭후레이크도
아주 잘 어울리고 좋아~
 
 
 

 

 

 

 
이어서 홀리차우 수프 메뉴인
레드스파이시누들스프 차돌 등장.

차돌 짬뽕 생각하면 실망할 맛.
그냥 매콤한 수프에 국수 넣었구나
생각하고 먹으면 괜찮을 맛.

많이 맵지 않고 국물은 맛있지만
국물과 건더기가 따로 노는 느낌.
어우러짐이 약간 부족하다.
 

 

 

 
오랜만에 먹는 홀리즈무슈포크

저 무슈 랩 위에 소스를 바르고
돼지고기와 야채를 올려 쌈처럼 싸 먹는 메뉴인데 이것도 참 맛있다.

저 소스 위에 있는 하얀 원기둥 저것은 바로 파.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뭐 이런 식...ㅎ

소스가 달달짭쪼름하고
돼지고기 야채볶음은 느끼하지 않고
간도 딱 적당하다.
암튼 싸 먹으면 조화로워~
 
배부르게 냠냠 먹고
남은 음식은 포장해서 집에 가져왔다.
 
 

 

 

 
나오기 전 들른 홀리차우 화장실에서
가글도 하고 상쾌하게 나왔다.

홀리차우 전 지점 다 가글 있는 듯.
잠실점도 있었음.

여기 참 좋아. 내 사랑 홀리차우.

 


홀리차우 도곡점
서울 강남구 언주로 123 재능교육 빌딩 1층
매일 11:30~22:00 (라스트 오더 21:30)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