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이야기/맛집

[면목역맛집 : 소문난고깃집] 돌솥비빔밥과 육회의 만남! 돌솥육회비빔밥!

by RyongDEE 2023. 3. 31.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
직장인의 최대 고민은 바로바로
점심 메뉴 고르기죠??
점메추~~

오늘의 점메는 육회비빔밥!
독특하게 뜨거운 돌솥에 나오는
면목역맛집 소문난고깃집에서
돌솥육회비빔밥 먹었습니다~~
https://naver.me/IIqDGgOH

 

소문난고깃집 : 네이버

방문자리뷰 309 · 블로그리뷰 11

m.place.naver.com


메뉴판이구요~~
고기들이 먹고싶었으나
근무중엔 어렵죠 ㅎㅎ..ㅠ

국내산 한우로 만든
돌솥육회비빔밥~~
기대가 됩니다!!

11시30분쯤 방문했는데
12시쯤 되니 테이블이 거의 차더라구요~



밑반찬 4종입니다!
다들 맛도리 밑반찬답게 맛나고
돌솥육회비빔밥과도 잘 어울리네요~



시원~하고 달큰~한 동치미도
인당 한그릇씩 주시네요 ㅎㅎ
돌솥육회비빔밥이 워낙 뜨겁다보니
동치미도 한그릇 뚝딱 했습니다 ㅎㅎ



드디어 오늘의 메인~~
돌솥육회비빔밥~~

보기엔 작아보이는데 가득담은 공기밥양이고
고기도 꽤나 많아요~~

돌솥 뜨겁습니다! 조심하시구요!
기름이 깔려있어서 튀니까 후딱후딱 비벼줍니다!!
(비비기 전에 동치미 국물 마시다 귀에 기름튄건 비밀)



테이블에 있던 양념장을 주욱주욱 넣고 비벼봤습니다 ㅎㅎ
양념장은 색이 좀 연하다 싶었는데
맛도 짜거나 맵지 않아요 ㅎㅎ
팍팍 넣어도 되실거 같네요~

돌솥이 워낙 뜨겁다보니
돌솥육회비빔밥이 돌솥육회였던비빔밥이 됬네요 ㅋㅋㅋ

그래도 고기가 야들야들하니 맛있네요 ㅎㅎ
차가운 육회비빔밥과는 또다른 매력이 있었고
가격도 착하니 한번쯤 먹어볼만 한 것 같습니다!

주차는 가게 앞 3자리 정도 있고 아니면 길가에 주치해야할것 같네요~

그럼 다음 맛집에서 또 만나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