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이야기/맛집

[목동현대백화점 맛집 : 솥솥, 성산포바당] 솥솥 갈치구이솥밥, 성산포바당 얼큰고기국수

by RyongDEE 2023. 3. 30.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
요즘 참 잘 먹고 다니는 기분이네요 ㅎㅎ
현대백화점은 푸드코트가 맛집인거
다들 아시죠~??

여러 맛나보이는 메뉴들 중에서 오늘은~
솥솥 갈치구이솥밥과 성산포바당 얼큰고기국수~~

주문은 직원분께 직접하셔도 되고
저희는 키오스크를 이용해 직접 주문했습니당!
주차정산까지 해주더라구요~~ 편안편안~

아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대부분 카드 넣을때 어느정도 꽂는? 정도잖아요?
여기 키오스크는 카드를 넣으면 슉하고 끝까지 들어가고
그 힘이 꽤 쎄요 ㅋㅋㅋ 누가 뺏어가는것 마냥ㅋㅋㅋ
저처럼 놀라서 에엑 바보소리 내지마세요 ㅋㅋㅋㅋㅋ


키오스크가 여기저기 여러개 있더라구요~~
화면 아무곳이나 터치하면~~


맛집들이 참 많네요 ㅎㅎㅎ
동남아음식인 쌉도 참 맛있어보여요 ㅎㅎ


짝꿍은 솥솥의 갈치구이솥밥을


저는 성산포바당에서 얼큰고기국수를 주문했어요~


먼저 솥솥의 갈치구이솥밥부터 보시죠~~
까알꼼하게 나오네용
덜어먹는 그릇에 들어있는건
딱딱한 누룽지와 김 입니다.
장국 오른쪽에는 숭늉을 만드는 뜨거운 육수예요

와우~~
먹음직스럽네요!!
솥솥 갈치구이솥밥은 갈치에 가시가 모두
제거되어있어서 슥슥 비벼 먹으면 됩니다~~


슥슥 쓰까서~~


덜어먹는 그릇에 옮겨담은 뒤~~
양념장과 젓갈 또는 김과 싸서
야무지게 먹으면 됩니다 ㅎㅎ

간이 쎄지않고 담백한 편이라
이리저리 입맛대로 먹기 좋더라구요!

갈치에서 비린내가 안나는건 당연쓰~~
갈치에 가시가 없으니 참 먹기 편하네요~


이렇게 숭늉을 만들어 먹기도 하구요~~ 좋구요~~

근데 한입 먹어보니 갈치의 향이 있어서
호불호가 갈리겠어요 ㅎㅎ..
저는 초큼 먹었습니다..


성산포바당의 얼큰고기국수입니다~~
아 고기국수 정말 좋아하는데요~~
밑반찬들의 맛도 훌륭하네요
부추무침 리필할뻔 ㅎ


크으 아주 자태가 곱습니다요


국물을 먼저 마셔보니 얼크으으은 합니다!
그렇다고 또 막 매운건 아니라서
그릇들고 벌컥벌컥 먹었어요 ㅎㅎ
뭐랄까 얼큰한 설렁탕을 먹는 느낌??

면은 소면인데 아주 부들부들하면서도 쫄깃해요!
설렁탕에 넣어먹는 소면같아요 ㅋㅋㅋ
이래저래 설렁탕 같네요 ㅎㅎㅎ

고기는 허겁지겁 먹느라 잘 기억은 안나지만..
7점 정도? 있던거같아요~~
고기도 야들야들하니 냄새도 안나고 맛나요 ㅎㅎ


식기반납은 이렇게 공통으로 하는데요~
직원분께서 쟁반 받아 정리해주시네요 ㅎㅎ
물컵은 작은 종이컵이라 좀 불편~


평일 15시쯤이였는데도 손님들이 꽤 있었는데요
어쩌다보니 휑하게 찍었네요 ㅋㅋㅋㅋ
백화점이다보니 모든것들이 깔끔하고 좋습니다

목동현대백화점 푸드코트의
솥솥 갈치구이솥밥
성산포바당 얼큰고기국수
둘다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