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이야기/맛집

[송리단길 맛집 파스타] 곱창+청량+파스타?? 돈부리파스타!!

by RyongDEE 2023. 6. 29.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송리단길 아시나요??
짝꿍과 함께 한때 정말 자주 왔었는데
요즘은 조금 뜸했었네요 ㅎㅎ

파스타 러버임 짝꿍님께서 만족하신 파스타 맛집!!
송리단길 맛집 돈부리파스타 입니다!!
https://naver.me/5U1GjMTH

 

돈부리파스타 송리단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157 · 블로그리뷰 674

m.place.naver.com

티슈도 귀여워서 한컷 찍었네요 ㅎㅎ


자리에 비치된 저 태블릿으로 주문하고 바로 결제까지!
없었던거 같은데 상당히 편리한 기계군요~~


내부 전경입니다.
돈부리파스타는 오픈키친으로 믿음직하고
좌석도 꽤나 많아요~
그래도 피크타임에는 웨이팅이 있다는거~


이거 먹으러 돈부리파스타 옵니다!
곱창청양파스타 ㅋㅋ

곱창+청양+파스타=?? 맛이 상상이 되시나요??

엄청 쫄깃 고소한 파스타예요 ㅋㅋㅋ

곱창은 잡내 하나 없이 바싹구워서 쫄깃하고
조금 느끼할라치면 청양고추가 팍 때려서 느끼함 없애고
잘익은 파스타면이 모두를 어우르며 씹힙니다 ㅎㅎ

참 신기하면서 맛나요!!


처음 시켜본 돈부리파스타의 스테이크동
그릇이 작아보이는데 내용물이 꽤나 알찹니다!

밥에 고기 2~3점씩 올려먹었는데도 고기가 남았어요!
저 덮밥시켜서 밥보다 고명이 많은거 처음이에요 ㅠㅠ

소스는 갈비맛이라 달짝지근하니 맛났고
특히나 곱창청량파스타로 매운 입을 달래기 좋았네요~


같이 주는 미니 집게, 가위로 곱창을 촵촵해서
비벼 먹으면 된답니다~~


그리곤 이렇게 곱창 야채 면 골고루 퍼서 한입~~


스테이크동도 골고루 퍼서 와사비도 올리고 한입~~


입구도 이쁘죠? ㅋㅋ
파스타집이 맞나 싶은 돈부리파스타 입구입니다 ㅎㅎ


메뉴입니다! 꽤나 메뉴가 다양한데
여기오면 곱창청양을 무조건 시켜서 다른건 몇개
못먹어봤네요 ㅎㅎ

오히려 좋아~ 다음에 또 와서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지~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