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이야기/맛집

[송리단길 맛집 디저트] 과일 듬뿍 케이크! 팻어케이크!!

by RyongDEE 2023. 7. 1.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케이크를 사실 좋아하는 편이 아니였거든요??
그런데 어느날 새로생긴 케이크집을 보게됬고
먹어봤는데 너무너무 맛있어서..
각종 기념일에 여기 케이크만 사게 되네요 ㅎㅎ
송리단길쪽이 아닌 다른 골목쪽에 있다가
지금 있는 곳으로 확장이전했는데
맛은 여전하네요~~

바로 팻어케이크 입니다!!
https://naver.me/54VkkIJF

 

팻어케이크 : 네이버

방문자리뷰 760 · 블로그리뷰 609

m.place.naver.com

 

아니 현관부터 이렇게 이쁘기 있기???
너무 이뻐서 인증샷 인생샷 찍는 분들 많으니
서로 조심해주기~~


메뉴판입니다~
간단하지요??
하지만 맛은 간단하지 않다는거~~


아휴 이 케이크들 ㅠㅠ
제철과일들이 그득그득 올라가 있는 케이크들이예요 ㅠ

전에는 복숭아, 자두 등도 있었는데 정말 달고 있었어요
과일들을 정말 싱싱하고 당도가 높은 녀석들만
사용하시는거 같더라구요~~


귀여운 초들도 같이 준비되있구요~~


팻어케이크 매장 내부 곳곳이 인스타각이네요 ㅎㅎ
손님들이 계셔서 못 담은 부분도 꽤있는데
그런 곳 말고도 인테리어며 소품이며
너무 따뜻하고 귀엽고 사진 막 찍고 싶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2인용 테이블에는 짐을 올려놓을 미니 의자를
비치해주는 센스까지!!

팻어케이크.. 디저트 감성 맛집으로 인정입니다!!


아니 2층 문도 이렇게 이쁠 일이냐구요~~

오늘은 짝꿍님의 오랜 친구 생일이라 조각케익들을 샀구요
생과일케이크라 바로 드시던지 꼭 냉장보관 해야한다고
말씀해주셨어요!

과하게 달지 않고 과일의 싱그러움이 느껴지는
팻어케이크 추천드립니다!!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