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이야기/맛집

[가락시장역 맛집 해장국] 진짜 찐한 해장국 강남진해장

by RyongDEE 2023. 6. 27.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제가 국밥충인거 이미 말씀드렸었죠??
요즘은 날이 더워져서 국밥먹기 좀 힘들긴한데..

사실 샤브샤브 먹으러가다가 1층에 있는
이 국밥집 냄새 맡고 바로 국밥집으로 들어갔습니다..ㅎ

바로 강남진해장 입니다!
https://naver.me/5qPSkbTa

강남진해장 가락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621 · 블로그리뷰 175

m.place.naver.com

메뉴판이구요~~
해장국집 다운 정갈한 메뉴들입니다 ㅎㅎ


이 김치들을 접시에 놓고 착착 자르고 한입 먹었거든요??
와 난리납니다..

김치에 밥 1공때리기 충분합니다..
강남진해장.. 무서운 곳이구나 느꼈어요..


건더기 찍어먹는 소스입니다~~


밥을.. 먹다가 찍어서..ㅎㅎ
밥도 공기에 꽉꽉 눌러 담아줍니다 ㅎㅎ
아주 하나하나 디테일까지 맘에 드는 강남진해장~~


드디어 등장한 강남진해장의 진얼큰탕입니다!!
양과 내장들이 들어있구요!
국물이 아주 얼큰얼큰 하다못해 매워요!
저는 맵찔이라 국물이 조금 힘겨웠는데
일반 한국인이라면 정말 맛나게 드실거 같더라구요!

뚝배기그릇이 크진않은데 정말 가득 차있어요
양과 내장이 이렇게 많이 들어있는 건
강남진해장이 처음이였습니다..

가격이 비싸지 않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아무리 먹어도 줄지가 않아...


이건 양과 선지가 들어있는 양평해장국 스타일의
양선지해장국입니다.

후추 팍팍 뿌리가 후루룩 먹는 맛 아시죠?? ㅋㅋ

강남진해장.. 정말 무서운 곳입니다..
제가 차를 운전해서갔고 짝꿍이랑 같이 가서 망정이지
친구랑 갔다? 혹은 차가 없었다?? 바로 쏘주 시켰어요..

가게 이름은 강남진해장이지만 진짜 쏘주 뿌시는
메뉴들 장난아니고 국물도 진하고 얼큰하고
건더기는 술국 수준으로 들어있습니다...

다음에 또 갈 예정입니다..

강남과 가락시장 2군데에만 있더군요..
저는 행운아 입니다..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