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이야기/싱가폴

[싱가포르여행] 머라이언파크 마리나베이샌즈 가든즈바이더베이 ijooz 오렌지쥬스 슈퍼트리쇼

by RyongDEE 2023. 9. 23.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싱가포르는 뚜벅이 여행이 가능한 곳이랍니다 ㅎㅎ
물론 차량이 있으면 편하겠지만..?
저희는 지하철과 버스를 이용했습니다.

트래블월렛이나 와이파이모양 그림이 그려진
카드가 있다면 따로 교통카드를 구매하지 않아도
교통카드로 사용 가능합니다!!

후아 유 위 씨푸드 레스토랑에서 맛나게 먹고!
버스타고 중심지로 이동해봅시다!!

[싱가포르여행] 현지인 씨푸드 맛집 후아유위 씨푸드 레스토랑

 

[싱가포르여행] 현지인 씨푸드 맛집 후아유위 씨푸드 레스토랑

안녕하세요:) 싱가포르에 도착하자마자 먹은 음식은?? 바로 칠리크랩이지요 ㅋㅋ 싱가포르 칠리크랩하면 또 여러 맛집이 있는데요 저희는 그중에서도 비밀이야 유투브에도 소개됬던 HUA YU WEE 씨

m-hyun.tistory.com



 

처음 방문한 곳은 머라이언 파크 입니다 ㅋㅋ
사자와 인어가 합쳐진 형상의 머라이언!
머라이언이 뿜는 물을 받아먹는 시그니처 포즈
찍어주고요~~


그 옆에 앉아 노을에 황금빛으로 물들어가는
마리나 베이 샌즈를 보며 여유를 만끽했습니다~~
하늘이며 건물이며~ 참 아름답지요~~

이제 저짝으로 건너가보려구요!
지하철 한정거장 정도라 걸어갔는데
꽤나 걸리네요 ㅎ 30분쯤..?
발바닥 넘나 아팠구요..

시원하고 달콤하고 새콤한 음료 한잔이 간절했..ㅠ


때마침 오렌지주스 자판기가 있네요 ㅋㅋㅋㅋ
구글맵에서 ijooz 검색하면 자판기들 위치 나옵니다!
싱가포르 곳곳에 있어요~~


카드도 되구요! 웃긴게 ㅋㅋㅋ
카드 찍으면 그냥 바로 결제됩니다 ㅋㅋㅋ 조심하셔요 ㅋ

결제되면 오렌지가 쪼록 내려와서 쭈우욱 착즙됩니다!
작은 오렌지 4개가 들어가구요!
껍질채로 착즙하다보니 껍질맛도 좀 나요 ㅋㅋ

저희가 갔을때는 오렌지가 완전 달콤할 시즌은
아니였나봅니당 좀 시기도하고 씁쓸하기도하고 ㅋㅋ
그래도 덥고 힘든데 한잔하니 힘은 나네요 ㅎㅎ


마리나베이샌즈 쇼핑몰에보면 가든즈로 나가는 길이
따로 있어요! 저희는 저거 모르고 그냥 걸어가다 막히고..
쇼핑몰에서 한참 헤메고.. 쇼핑몰이 또 엄청 드럽게 짱
커요.. 다리 뽀사질뻔.. 앉을 의자도 없슴다.. 조심..

1층 현관 옆에 보면 엘리베이터도 있구요!
1층 샤넬 매장 옆에보면 또 길이 있어요~~

이러고도 한 10분은 걸어야합니다.
대체 어딜 가느냐??


바로 슈퍼트리쇼가 펼쳐지는 가든즈 바이 더 베이!
위 사진 가운데가 제일 큰 슈퍼트리입니다 ㅋㅋ
슈퍼트리가 잘 보이는 곳에 가보면 다들 누워계세요 ㅋㅋ
저희도 눈치보다 같이 슉 누웠습니다 ㅋㅋㅋ

19시45분 20시45분 2차례에 걸쳐 약 15분간 슈퍼트리쇼가 진행되구요!
음악에 맞추어 화려한 조명들이 날 감싸...
암튼 멋집니다 ㅋㅋ

웃긴게 ㅋㅋ 55분쯤 되서 짝꿍이 이따가 사람 많을테니
지금 미리 나가자! 그러길래 같이 나가는데 ㅋㅋ
나가는 엘리베이터 기다리다보니 주변에 다 한국인들 ㅋㅋㅋㅋㅋ 빨리빨리의 민족 답습니다!

아무튼 야무지게 뚜벅이 여행으로 즐겨본 싱가포르입니다~

이제 슬슬 배도 고프니 맛집 찾아가봐야겠지요??

다음 시간에 또 만나요~ 뿅!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