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이야기/싱가폴

[싱가포르여행] 싱가포르항공타고 창이공항으로!!

by RyongDEE 2023. 9. 17.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
여름 더위가 살짝 물러날즈음 저와 짝꿍과
짝꿍의 동생과 동생의 친구! ㅋㅋㅋ 4명이서
싱가포르 경유 후 인도네시아 여행을 떠났습니다!!!
아 정말 좋았는데요~ 벌써 한국에 돌아왔네요 ㅠㅠ
아쉬운 마음을 달래기위해 일기 겸 정보 전달 포스팅을
적어보려 합니당~ 재밌게 봐주세요!!

일단! 싱가포르입니다!
싱가포르에서 무지막지한 경유시간으로 표를 구매했어요
가격도 가격이지만 싱가포르 여행도 할수있으니
일석이조!

일단 싱가포르 항공을 타고 창이공항으로 가봅니다~~


싱가포르 맥주인 타이거맥주예요 ㅋㅋ
비행기 탔으면 일단 캔맥 한잔 마셔줘야죠?? ㅋㅋㅋ


기본제공되는 보드라운 담요입니당 ㅎㅎ
베개와 이어폰도 지급되구요
요청하면 안대 등도 주시더라구요~


태블릿에 제공되는 영화목록인데
한국영화 카테고리가 따로 있네요~
6시간 비행이라 범죄도시 2편 3편을 봤어요 ㅋㅋ


이외에도 다양한 영화도 있고~
한글자막이 모든 영화에 다 있는 건 아니더라구요~


음악도 있네요!


라이브 티비 방송도 있네요 ㅋㅋ 신기방기~


얼마나 남았는지 보여주는 3D 지도도 있어요 ㅋㅋ
실시간 영상이 보이면 참 재미날텐데요


아 기다리던 기내식입니다~~
메인음식과 반찬 1개, 모닝빵 물 간단하지요 ㅋㅋ


근데 반찬이 애호박볶음이더라구요 ㅋㅋㅋㅋ
아니 외항사탄거 아니였나냐구요???
맛도 그냥 애호박볶음 그잡채~


저는 비프앤 라이스로 시켰습니당~
소고기는 보기에도 그 맛이 상상되는
딱 소갈비찜 맛이였어요~
아무래도 한국에서 출발하는 비행이다보니
한식메뉴를 준비해준 것 같습니다!
밥도 고슬고슬하니 맛있었고
고기도 야들야들하니 맛났어요!


제 짝꿍은 치킨 앤 매쉬드포테이토 입니당~
제 입맛에는 다 맛있었는데 짝꿍은 치킨은 별로라며~
포테이토는 짱 맛이였다고 하네요 ㅋㅋ


기내식 다먹고 쉬고있는데 후식으로
붕어싸만코를 주시네요 ㅋㅋㅋ
승객들 모두들 웃으며 하나씩 받더라구요~
인기 좋았습니당


이렇게 먹고 마시고 영화보며 창이공항에 도착!!
위 사진은 그 유명한 쥬얼창이의 폭포입니다~
시원하죠?? 웅장하고 멋지더라구요~
조금 덥고 습한건 어쩔 수 없지요~

쥬얼창이에 짐보관 맡기고 본격적으로 싱가포르 구경
및 맛집탐방 시작입니다!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그럼 뿅!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