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이야기/맛집

치킨플러스 제로슈가 양념치킨 혈당 수치 어떨까?

by 며닝이 2024. 1. 20.
728x90
728x90

임당 카페에서도 유명한 치킨플러스 제로슈가 양념치킨 나도 먹어봤당. 양념치킨인데 당이 없는 완전 무가당 양념치킨이라고한다! 오호..

사실 치킨플러스라는 브랜드는 처음 들어봤는데 매장에도 사람들이 꽤 있고 계속 배달주문 들어오고 은근 인기있는거같다.


식전 혈당 수치는 94로 딱 안전범위ㅎㅎ


쨔잔~ 제로슈가 양념치킨에 펩시 제로슈가 추가! 해서
19,900원! 딱 요즘 치킨 가격이다


눈으로 보기에도 냄새를 맡아보아도 그냥 일반 양념치킨이다. 먹어봐도 딱 달콤한 양념치킨맛!!

양념치킨에 콜라까지 마시니 아주 달디단 속세의 맛이었다. 이 맛이 수치가 좋다고 소문났다니 놀라우다


아 혹시 몰라서 치킨 먹기 전에 오이 70g 찔끔 먹어주었다ㅎㅎ


치킨은 다리1, 날개1, 뭔지모르는 부드러운 부위1, 퍽퍽살1 해서 총 4조각 먹었고 찰현미잡곡밥과 같이 먹었다.


치킨무는 한개도 안먹었고 남편 혼자 다 먹음


남편 최애 음료인 펩시 제로 라임.
이 음료 증말 내 스타일 아님ㅋㅋㅋㅋㅋㅋ


식후 한시간 수치 106! 오 아주 좋은데???
근데 아무래도 치킨이니까 단백질과 지방 때문에 뒤로 끌고 갈 수도 있겠다고 생각했다.


근데 2시간 수치 103!!
1시간에 비해 많이 떨어지진 않았지만 운동도 안했는데 아주 훌륭하고 안정적인 수치다....!

치킨플러스 제로슈가 양념치킨 이거 임당카페에서도 수치 좋기로 유명하더니 나한테도 잘 맞넹

맛도 있고 혈당도 안정적이고!!
혈당관리 해야하는데 치킨 먹고싶을 때 주변에 치킨플러스 매장 있으면 제로슈가 양념치킨 부담없이 도전하기 좋을 것 같다.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