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이야기/맛집

[면목 맛집] 육향에 육즙이 팡 터지는 돈카츠가 먹고싶을땐? 카츠몬스터!

by RyongDEE 2024. 3. 7.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사무실 주변 맛집 탐방기 입니다 ㅎㅎ
출근하면 항상 고민이죠.. 점심 뭐먹지..? ㅋㅋㅋㅋㅋ

오늘은 새로생긴 카츠몬스터! 가봤습니다!!


오우 돈카츠 집이군요!
사실 경양시규돈까스를 좀 더 즐기지만
일본식 돈카츠도 그 고급진 맛이 있지요 ㅎㅎ

배달을 주로 하는 가게인가봅니다 좌석은
다찌스타일로 10자리정도 있구요
배달주문이 어마어마하네요 ㅎㅎ
신생맛집의 탄생입니다 ㅎㅎ


이렇게 앞접시 컵 수저 소스 물들이 미리 세팅되어있구요
아니 저 물 있잖아요 ㅋㅋㅋ 아니 물이 맛있어 ㅋㅋㅋ
엄청 부드러운 보리차?? 아니 무슨 차지? 물어보고싶네
일단 앉자마자 물부터 3컵 드링킹 ㅋㅋㅋㅋ

식탁과 벽부분이 진짜 타일이라 덜렁이는 무섭습니다
조심하셔요 ㅋㅋ


깨알 전기콘센트도 있어요 ㅎㅅㅎ
센스만점 사장뉨~


오 드디어 나왔네요!
로스까츠 입니다. 가장 기본인 녀석으로 시켜봤구요
샐러드 왼편에 있는 동그란 녀석은 추가메뉴인
멘치카츠 입니당.
일단 눈으로 보기 로스까츠가 아주 두툼하니 즐겁네요 ㅎ


밥도 아주 고슬고슬 좋구요~
깍두기를 돈카츠 가게치고 많이 주시네요 ㅋㅋㅋ
너무 좋아~


그냥 미소된장국이 아니고
알배추왕창된장국이더라구요 ㅋㅋㅋㅋ
배추의식감과 단맛이 아주 좋았습니당


아 영롱해~
좋은건 크게 한번 더보기~
아 그리고 저 와사비친구는 마이 맵습니다!
코찡 많이 당하니 쬐끔만 올리세요~


한입 먹어봤는데요!!
와 진짜 육향과 육즙이.. 아 진짜네요
이 집 진짜입니다.
배달로 먹으면 모르겠지만 바로 튀겨 바로 먹으니 정말
너무 맛있네요!
두껍지만 질기지 않고 등심이지만 퍽퍽하지 않아요
촉촉 쫄깃 바삭 난리납니다.


그리고 전체 덩어리도 꽤나 큼직해요!
다먹고나니 배가 마이 부르더라구요 ㅋㅋ
얇게 펴는 돈까스와는 다른 매력이네요 ㅎㅎ
이젠 돈카츠가 더 좋을수도?


이 사진 기준으로 좌측부분이 더 기름집니다.
좌측부분을 베어물면 기름이 촥! 아주 고소하고
육향이 그냥~ 맛있네요 ㅎㅎ

카츠몬스터! 배달주문도 엄청 많길래 찾아보니
배달료 무료 이벤트 중이였군요 ㅋㅋ
근데 아무래도 직접 와서 먹는게 더 맛나긴 하겠죠?

카츠몬스터! 추천입니다!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