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이야기/맛집

[방이역 맛집] 혼밥하기 좋은 무진감자탕해장국!

by RyongDEE 2024. 2. 19.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요즘 방이역 맛집투어 중이네요 ㅎㅎ
아 혼밥이라 북적북적대는 방이역 3 4번 출구쪽이 아닌
오늘도 1 2번출구 쪽입니다 ㅎㅎ

제가 제일 좋아하는 국밥은 뼈다귀해장국밥입니다 ㅎㅎ
이미 여러 뼈다귀 맛집들이 소개되었었죠 ㅎㅎㅎ
오늘은! 무진감자탕해장국! 입니다!


오우 30년 전통이군요 ㅎㅎ 한번 인테리어를 하신건지
암튼 외관은 깔꼼해보이네용
내부는 손님들이 꽤 계셔서 못찍었지만
뭐랄까 몇년된 호프집..? 같은 느낌..? ㅋㅋㅋㅋ
엄청 깔끔하다! 보다는 편안하고 익숙하고 아늑한
느낌이였네요 ㅎㅎ


메뉴입니다~
저는 뼈해장국을 시켰어요.
특 가격이 4천원차이라 고민하다..
처음 가보는 곳이니 일단 기본으로 시켜봤습니다 ㅎㅎ
근데 특으로 시킬걱 그랬어요.


기본찬구성입니당~

오우 김치들이 예사롭지 않습니다.
배추김치는 겉절이가 아닌 푹 익은 녀석으로
젓갈의 맛이 팍팍 나구요!
깍두기는 아삭과 쫄깃의 중간쯤되는 식감으로
익은 정도가 아주 절묘합니다 ㅎㅎ
해장국 나오기 전에 김치와 밥으로 한그릇 했네요 ㅎ

아니 그리고 당연히 들깨가루인가? 하고 열었더니
청양고추네요?? 오 순대국에는 넣어봤지만서도
뼈해장국에는 안넣어봤네요???
꼭 넣어 먹어보기로~~


아 언제봐도 먹음직스러운 뼈해장국의 모습입니다 ㅎㅎ
우거지는 길게길게 들어있지만 잘 익어서 먹기 좋구요
국물은 너무 짜거나 맵지않은 기본적인 맛입니다 ㅎㅎ


뚝배기가 좀 작고 고기가 2덩이라 좀 아쉬웠는데
막상 고기들 꺼내보니 그 고기가 엄청 붙어있는
부위더라구요!
와우 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이정도 양이면 혜자입니다!

특으로 시켰으면 어땠을까 궁금하더라구요 ㅎㅎ
다음에는 특으로 먹어봐야지~~


완뚝 했습니다 ㅎ
밥 김치는 당연 2번 이구요 ㅎ
국물까지 끝장내버렸습니다.

이렇게 먹고 만원! 요즘 물가를 생각해보면
몇천원이라도 싼 가격이지요 ㅎㅎ

어르신 손님들도 20대 아가씨 손님들도 혼밥러들도
한자리에서 뼈해장국과 감자탕을 시켜먹는 가게입니다 ㅎ
동네 사랑방 밥집 느낌?? 좋네요 ㅎㅎ

좌석이 많지는 않습니다. 완전 메인 시간대를 약간
피해보시면 편안히 즐기실 수 있겠습니다 ㅎㅎ
골목에 위치해있고 주차장은 가게앞 한두대 정도?

아 이런 가게는 왜 우리집 가까이엔 없을가요?
아직 못찾은건가? ㅎㅎ 아무튼 집 가까이 있다면
부담없이 들러 한그릇 먹기 좋은 가게입니다!

한번쯤 드셔보세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