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이야기/맛집

[강동 맛집] 일식 돈카츠집에서 맛본 달고 진한 김치국..! 동경규동

by RyongDEE 2024. 1. 30.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돈까스 좋아하시나요??
저는 돈까스의 바삭함을 즐기는 편입니다 ㅎ
제 짝꿍은 바삭함도 즐기지만 가츠나베도 좋아해요!

오늘은 짝꿍 추천 맛집! 김치국물이 끝내준다는?
동경규동 가봤습니다!!


강동점으로 갔구요!
메뉴는 이외에도 많은데 메뉴판이 아니라
키오스크 기계로 있어서 베스트 메뉴로 대체합니둥!


밑반찬과 물은 셀프입니다~
양배추 케요네스 샐러드 없어서 아쉽~


요 라멘집에가면 있는 칠리페퍼도 있네융!


김치가츠나베정식에 규동 시켜봤습니다!
요런 음식점에선 기본으로는 배가 안차기에 ㅎ
천원 더내고 사이즈업으로 시켰죠 ㅎㅅㅎ


딱 돈가스집 깍두기와 단무지입니다 ㅎㅎ


깔끔하게 플레이팅 되서 나왔네요~

규동은 숟가락 따로 나오고 노른자고 안터지고 이쁘게
올려져있었는데 그만 제가 사진을 안찍고 저렇게..ㅎ

김치가츠나베에도 수란이 따로 나온걸 올려봤습니당!


아 딱 느껴지시죠? 달다구리한 소스에 부들부들한
고기가 어우러지는 규동~
딱 규동 맛이예요 ㅋㅋ
사이즈업으로 시켰더니 밥이 거의 두공기는 들어있는 듯 합니다!
다만 고기추가는 안해서 좀..ㅠ


짝꿍 추천! 김치가츠나베입니다 ㅋㅋ
아니 일식집에서 이런 깊은 김치맛이! 이게 맞나 싶더라구요 ㅋㅋㅋㅋ

돈가츠는 고기가 두꺼워서 거의 수육같은 느낌이고
우동면과 김치국물 너무 잘 어울리구요~~
국물도 달큰 새콤 매콤하니 밥과 같이먹어도
잘어울립니다! 아주 맛있어요!!


정식에 딸려나오는 반찬들입니당~
절임류 두가지와 가라아게 2조각!
가라아게가 참 부드럽고 맛나요
치킨과는 다른 특유의 부드러움~


정식에는 밥도 한공기가 나옵니다! 배불러요!

가게도 밝고 깨끗하고 잔잔한 음악들이 흐르고~
키오스크가 하나라 손님들이 몰리면 조금 기다려야할수도? 있겠지만

김치나베 잘하는 곳 드물거든요!
김치찌개말고 김치나베의 그 마일드한 맛이
먹고플땐 동경규동 추천합니다!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