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이야기/인도네시아

[인도네시아여행] 길리T la cala beach club

by RyongDEE 2023. 10. 1.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저번 포스팅에서는 길리 현지인 맛집 WR BB 와
길거리 간식인 옥수수 구이 먹었었는데요~

[인도네시아여행] 길리 트라왕안 와룽비비(WR BB Kontemporer) 옥수수구이



이제 맛깔난 저녁 먹어봐야겠지요??

해가 지니 화려한 조명이 켜지고 왁자지껄한 소리가
넘쳐나는 해안가를 따라 걷다보니
두둥! 웨이팅까지 있는 맛집이 있지뭡니까??
저희도 웨이팅해서 먹어봤습니다 ㅎㅎ

바로바로 라 칼라 비치클럽!!
la cala beach club


아 분위기 좋지요??
아늑한 분위기의 조명에 바닥은 모두 모래사장입니다 ㅋㅋ
맨발로 다니는게 더 편해요 ㅎㅎ
그래서 여기저기 모래인 건 어쩔 수 없숴~~


이곳의 메인요리는 저 큰 철판에서 구워주는 바베큐!!
웨이팅하는 곳에서 바로 보이거든요 ㅋㅋ
냄새도 어찌나 좋던지~
기다리면서 기대가 팍팍되더라구요~


메인메뉴 안시킬수있습니까!!
소고기 150g이였나? 시켰는데요 ㅋㅋ
플레이팅 멋지죠??
가격은 인도네시아치고 비싸긴 했어요 ㅎㅎ

스테이크 메뉴 답게 굽기를 물어보더라구요!
근데 그냥 궁금해서 물어봤나봐요 ㅎㅎ
미디움 레어를 주문했지만 웰던이 나왔습니다 ㅎㅎ
뭐 이정도야 애교로 봐주죠 뭐 ㅎㅎ

마요네즈 감자샐러드 너무 맛나구요~
그릴드 베지 정말 불향 확나고 맛납니다.

아니 그리고 샬롯+고추+뭔지모를 기름? 을 섞은
양념장이 있는데 아니 너무 맛납니다!!
샬롯이 정말 맛난 녀석이더라구요!!
집에 사놓고 싶어요!!!


요친구는 구글맵으로 메뉴서칭하다 본 감자요리인데요
아니 너무 맛나요 ㅠㅠ
가운데 소스가 살짝 매콤하니 느끼한? 소스인데
짭짤한 구운 알감자를 찍어 먹으니 너무 맛있습니다 ㅠㅠ
밥같은 느낌도 들고 잘시킨 메뉴 1번이였어요!!


치킨 퀘사디아~ 영어로는 퀘사딜라~ 인가봐요 ㅋㅋ


치킨 타코~ 까지~
여기서는 동남아가 아닌 서양식으로 시켜봤네요 ㅎㅎ


수박쥬스~ 너무 맛나보이죠?
맹맛이예요 ㅋㅋㅋㅋㅋㅋㅋ

인도네시아 과일쥬스 = 건강한 맛^^ = 맹맛.


가격은 꽤 나갑니다.
인도네시아치곤 가격이 나가요!
그래도 6만원대 나왔네요.
고기를 이것저것 더 시키고 새우도 좀 시킬걸 그랬어요 ㅎ

웨이팅과 가격에 비해 맛이 뛰어나진 않지만!
길리T에서 바닷바람을 맞으며 모래사장을 맨발로 걸으며
이 분위기에 취해 먹을 수 있다면
충분히 다시 방문할 생각 있습니다!

한번쯤 길리섬의 야장 분위기 느끼기 좋은 식당 같네요 ㅎ

이렇게 오늘은 마무리하고 일찍 잠들었어요!
여행오면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는 새나라의 어른이가 된답니다 ㅎㅎ 조식먹어야해서 ㅎㅎㅎㅎㅎ

거북이는 오전에 먹이활동을 한대서 내일은 일찍 나가보려합니당!

아 그리고 내일 가는 식당은 길리에서 아니!
인도네시아에서 아니!! 이번 여행에서 통틀어
1등 맛집! 하루에 2번 간 맛집!! 소개됩니다!!
기대해주세요!!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요~ 뿅!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