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이야기/인도네시아

[인도네시아여행] 우붓 최고 맛집 피손 / 폭립맛집 와룽 폰독 마두

by RyongDEE 2023. 10. 7.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저번 포스팅에서는 우붓 첫날! 이자
조금은 실망이였던 먹부림 ㅠㅠ 이였는데요!

이번 포스팅은 또 한번 대만족 맛집입니다!!
바로바로 피손! pison!
어찌보면 카페같고 어찌보면 식당같은 이곳!!

아침과 이후 메뉴가 다르더라구요!
저희는 아침에 방문했기에 모닝메뉴? 를 먹어봤네요 ㅎㅎ


가게가 참 이쁘죠??
외관도 내관도 참 이쁘구요!!
밖에는 논이 있어요~~ 논을 보며 먹는 자리도 있는데
저희는 에어컨을 위해 안쪽에 앉았습니다~


피손이 또 커피 맛집으로 유명하더라구요??
코오피 한잔 시키구요~


라떼입니다~~


바나나 쉐이크~~


레몬 아이스 티~~
위는 거품이 아니고 레몬셔벗 아스크림이예요!
섞어먹으니 새콤하니 맛나요~~


아 이제 시작이네요!!
아마 무슨 플래터였던거 같네요 ㅎㅎ 다 영어라..ㅎ
빠삭베이컨에 써니사이드업! 애정합니다 ㅠㅠ
하나 있는 소세지 너무 맛있구요
아니 버섯 구운거 왤케 맛있어?? 반칙이야 반칙


와 이거 진짜!
터키쉬 에그라는 요리인데요!
너무 맛있어서 찾아보니 그릭요거트에 수란을 넣은
요리라던데 그릭요거트 같진 않고
조금 시큼한 크림 스프?? 같은 맛이였고
저 빨간 쏘스가 매콤하니 느끼함을 싹 잡아줍니다!


치즈인가? 부라타치즈??


터키쉬 에그 라구요~~
수란같은 반숙 친구~~
너무 부드럽고 스프랑 찰떡!!


같이 나온 빵을 찍어먹으면?? 극락.
저 이제 터키쉬 에그라는 메뉴 있으면
일단 시키려구요!


연어베이글 입니다!
훈제연어 + 베이글 맛이예요 ㅎㅎ

이상 피손에서의 간단한? 아침식사 였습니다 ㅎㅎ
점심부터는 파스타 스테이크 이런 메뉴도 있다고해요!
또 가볼걸 그랬어요 ㅠ 궁금하네요!

우붓에 가시면 피손 꼭 가보세요!!

그 이후 배도 부르겠다 여기저기 쏘다녔습니다 ㅎㅎ
몽키포레스트에 입장하진 않았지만
원숭이도 엄청 많이 봤네요 ㅎㅎ

너무 걸어서 고새 또 발바닥 아프고 ㅠ 배고프고 ㅠ
기분이 저기압 ㅠㅠ 이면 고기 앞으로 가야죠.

와룽 폰독 마두 warung pondok madu 입니다!!
여기는 폭립 전문점 이더라구요!!!
아주 폭립 한짝을 시키고팠지만.. 자제했습니다..ㅎ


나시고랭 위에 매콤한 소스의 폭립을 얹어줬네요!
저 빨간소스도 매운 소스입니다!
인도네시아의 매콤함은 무시할 수 없어요!!


미고랭 위에 짭짤한 폭립이 올라갔네요!
이름이 코카콜라 폭립이예요 ㅋㅋ
콜라로 조린 폭립인지?? 콜라맛은 모르겠어요 ㅋㅋ


폭립을 넣은 갈비탕입니다 ㅎㅎ
우리가 생각하는 맛은 아니고
완전 고깃국이 아닌 야채수프에 고기를 넣은 느낌??

음식이 전체적으로 좀 짭니다.
폭립을 구울때 바른 소스들이 짠거 같아요 ㅎ
그래도 맛나게 잘 먹었습니당 ㅎㅎ

아 여기는 메뉴를 QR코드를 찍어 확인합니다!
구글번역+사진 있기에 주문하긴 편하네요!

아 근데 에어컨을 안켜줘요 ㅠ 왜지 ㅠ 더운데 ㅠ

전체적으로 조금 짜다? 빼면 맛나구요!
폭립을 한짝시켜서 맥주안주로 먹어도 맛날거 같아요~

이렇게 아쉬운 마음에 꾹꾹 눌러담은 우붓이 끝이네요 ㅠ
하지만 다음은 럭셔리한 마무리인 짐바란 입니다~

숙소도 매우 좋구요!
마지막 저녁식사가 정말 환상입니다!
기대해주시구요!

다음에 또 만나요! 뿅!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