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이야기/인도네시아

[인도네시아여행] 분위기 끝판왕. 짐바란 판단사리카페

by RyongDEE 2023. 10. 9.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저번 포스팅에서는 드디어 찾은 우붓 맛집 피손 이였죠!
그렇게 우붓을 즐기고 저희는 그랩을 타고
짐바란으로 왔습니다~~

2시간 30분정도 걸렸는데 그랩 기사님이 졸음운전 하시고
길도 잘못들고 ㅎㅎ 많은 난관이 있었네요 ㅎㅎ
하지만 무사히 도착했구요!
17시30분 넘어 도착해서 빠르게 가야합니다!!

왜냐면 일몰 선셋맛집을 가야하기 때문이죠!!!
바로 판단사리카페! kekeluargaan padan sari cafe 입니다!!


이렇게 해가 지는 바닷가에서
해산물 요리를 즐기는 곳이랍니다 ㅠㅠ
분위기가 대단하죠??

저희는 조금 늦게 도착해서 앞자리는 아니였지만
그래도 충분히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음식 주문부터하고! 노을을 보며 사진 왕창 찍고왔어요 ㅎ
음식 나오는 시간은 좀 많이 걸리긴 하네요 ㅎ

아래는 음식들입니다~~
근데 해질녁이라 색감이 엄청 붉게 나왔네요 ㅎ..


새우구이 입니다!
새우가 두가지인데 타이거새우말고
그냥 일반새우로 시켰어요!
1kg 입니당~
핫칠리같은 소스를 발라 구웠네요.


가리비 구이입니다!
이게 그렇게 맛있다고 난리인 녀석이라
1kg 짜리를 2개 시켰어요 ㅋㅋ
저 한 그릇이 1개고 2그릇 나왔네요.
저 양념이 맛나요 ㅋㅋ
근데 뭐 그렇게 뭐 막 난리칠 정도는 아니고 ㅎ


오징어 튀김입니다!
칠리소스에 찍어먹으면 맛있어요!
메뉴판에는 그릴드라고 적혀있는데
프라이드라고 말하니 이거 맞다면서 주문해주셨어요 ㅎ


레드스내퍼 구이입니다.
그냥 물고기구이랑 레드스내퍼 두가지가 있어요
레드스내퍼가 맛있다고하여 레드스내퍼로 시켰습니다.
레드스내퍼가 뭔가 찾아보니 도미네요 ㅎㅎ
증말 맛있었어요!!
여기서 1등이였구요
살짝 매콤한 쏘스에 살은 탱글탱글!!
살도 엄청 실하니 입에 팍팍 들어오니 너무 맛납니다 ㅠ
꼭 시키십쇼! 4명이갔다? 2마리 시키세요 ㅠ


자주 보이는 깡꿍~ 모닝글로리~ 공심채 입니다 ㅎㅎ


들어올때는 빨리 자리를 잡아야한다는 마음에 전혀
못봤는데 나가는길에 보니 이렇게 재료들을
전시해놨었더라구요???
다들 신선해보이고 냄새도 안나고 참 맘에 듭니다 ㅎㅎ

가격은 저 음식들에 맥주도 4병 음료 2잔까지 했지만
7~8만원정고 나왔네요 ㅎㅎ
발리에 살고싶습니다!
하지만 발리에서의 마지막 밤이예요 ㅠ

내일은 다시 싱가포르로 넘어가 창이공항에서
새벽 2시까지 놀아야합니다 ㅠ
원래는 나가서 여행하려했으나..
모두가 지치고 조금씩 아파서 ㅎ
쥬얼창이에서 3끼 해결했네요 ㅎㅎ
다음 포스팅에선 쥬얼창이에서 맛본
싱가포르 필수 맛집 소개해드릴게요!!

그럼 다음에 만나요! 뿅!

728x90
728x90

댓글